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은수 프로필 근황 아내 부인

1오늘의 정보1 2021. 4. 25. 22:06

박은수 프로필 근황 근황 아내 부인

배우 박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하는데 충격 근황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2008년 사기혐의로 구치소에 수감되었고 지금은 돼지 농장에서 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은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부인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근황 모습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은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은수, 국적 한국, 1952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동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데뷔 시기는 1969년 MBC 1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문윤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74년 핑크리봉상 TV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은수 직업 탤런트로 MBC 문화방송 공채 탤런트 1기가 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1975년에는 드라마 '신부일기'에서 현장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1980년에는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일용이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명 배우 김혜자, 김수미, 최불암, 김혜정 등과 호흡을 맞췄는데 극중 김수미 아들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배우 김수미보다 나이가 2살 많고 박은수가 연기 선배라고 하네요. 김수미는 일용이 어머니로 '일용 엄니'라는 수식어가 생겼고 두 사람은 그 당시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1980년부터 22년 동안 드라마 '전원일기'에 나왔는데 지금도 전월일기는 마음의 고향 같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박은수는 2008년 9월 사기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이 되었고 그 당시 방송계를 떠났다고 합니다. 방송을 쉰 지 15년 정도이며 현재는 돼지농장에서 돼지 사료를 비축하는 일을 하고 하루 일당 10만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구치소에 나와서 창피해서 견딜수가 없었으며 누가 뭐 하자고 해도 아무것도 못한다고 합니다. 지금 하는 일도 반성하는 의미에서 고생을 하는 것이고 먹고 살려면 돈이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6개월 전에 심장 수술을 받아 심장, 혈압 약을 먹는다고 합니다. 사는 곳은 돼지농장 내 숙소에서 동료들과 생활하고 있으며 재산은 다 날아가고 없어져 버렸다고 하네요.

 

박은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7월 32일, 소년 천국에 가다, 각설탕, 남자 태어나다, 내사랑 짱구, 내일 또 내일, 우리는 밤차를 탔읍니다. 걷지말고 뛰어라, 마지막잎새, 해뜰날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손님, 전월일기, 신부일기, 제1공화국, 가장 긴 여름, 폭풍의 계절, 거미, 눈사람, 사랑밖에 난 몰라, 대장금, 스마일 어게인, 쑥부쟁이, 여자를 몰라,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쑥부쟁이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 드라마 '전원일기'에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박은수는 결혼을 기혼으로 1979년 5월 26일 아내 문윤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문윤희 정보와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현재 혼자 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혼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박은수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비슷한 모습이네요. 살이 조금 빠진 모습이며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은수의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