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임도형 프로필 나이 부모 가족 키

1오늘의 정보1 2020. 7. 19. 22:47

임도형 프로필 나이 부모 가족 키

트로트 가수 임도형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미우새'에서는 탤런트 이태성 아들 이한승에게 트로트 과외를 해준다고 하네요. 가수 성유빈도 임도형 특강에 바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신동 임도형의 프로필 과거 사진과 나이 부모 가족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전국노래자랑 출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임도형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임도형이며 2009년 4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3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시이켜 키 135cm, 몸무게 3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외할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산예천 초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이라고 하네요.

 

임도형은 현재 트로트가수이며 초등학생입니다. 과거 2017년 7월에 전국노래자랑 충청남도 서선시 편에 참가하여 인기사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 1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올하트를 받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에서는 아쉽게 탈락을 했지만 트로트 신동 홍잠언, 정동원, 남승민과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집사부일체, 아내의 맛, 등 예능 활동을 많이 하고 있네요.

 

미스터트롯에서는 유소년부로 참가를 했고 2번째로 가장 나이가 어린 참가자이라고 합니다. 1번째 어린 참가자는 홍잠언이라고 하네요. 임도형의 예심 노래는 '박성철'의 '아침의 나라'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승민이와 국민손자들'이라는 팀 이름으로 송대관 노래 '네 박자'를 댄스와 함께 좋은 무대를 보여줬지만 올하트를 받지 못하고 탈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탈락을 하면서 많이 우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안타까움을 줬다고 하네요.

 

 

임도형은 3살 때부터 트로트를 좋아했는데 외할머니가 트로트를 불러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트로트를 부른 지 9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외할머니의 애정이 남달라 엄마와 지내는 것보다 할머니와 지내는 것이 더 좋다고 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게된 계기도 외할머니 생신 선물로 출연했고 할머니 생신때 밥값을 보탠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맛잇는 녀석들'에 출연도 했는데 여자친구 질문에 급 말을 돌리며 화제 전환을 했으며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메이크업 누나를 짝사랑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드라마, 콘서트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임도형의 나이 부모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