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애리자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 자녀

가수 강애리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했습니다. 우울증으로 무대 공포증이 생겼는데 이겨내기 위해 유튜버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강애리자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전남편 이혼이유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강애리자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애리자, 1962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오빠 강인엽, 동생 강인봉, 남편박용수, 자녀 딸, 아들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한양여자대학 도예과입니다. 그리고 키 17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75년 작은별가족 1집 앨범 '나의 작음꿈'입니다. 고향, 몸무게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강애리자 직업 가수로 그룹 '작은별 가족'멤버라고 합니다. 1988년 노래 '분홍립스틱'이 큰 히트를 쳤고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큰 인기를 누렸을 때 자녀 교육을 위해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해요. 하지만 노래가 하고 싶어 15년간 우울증을 앎았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남편 박용수와 함께 유튜버 도전을 한다고 하는데요.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대공포증을 앍고 있는데 이겨내기 위해라고 합니다. 남편 박용수와 함께 노래를 개사하여 재밌는 영상을 만들어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가수 강애리자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볼 수 있네요. 강애리자는 과거 전남편 분과 첫번째 결혼을 하고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금의 남편 박용수와 재혼 기사가 났네요. 재혼을 하게 된 이유는 남편 박용수는 강애리자 오랜 팬이며 강애리자 오빠와 친분이 있는 사람인데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강애리자와 남편 박용수의 재혼을 강애리자 딸이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박용수의 눈에 자신의 엄마밖에 없었다는 것을 보고 재혼을 찬성했다고 하네요. 강애리자 박용수 부부는 함께 노래도 하며 유튜버 활동도 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남편 박용수를 만나 우울증도 극복하고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룹 작은별가족은 한국 최초의 패밀리그룹으로 강애리자는 가족 일원이었네요. 부모님, 6남 1녀로 구성된 작은별 가족은 그때 당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작은별 가족 시절에 부른 만화 주제곡이 50곡이나 된다고 하네요. 작은별가족 해체 이유는 성인이 되면서 각자 가고 싶은 길이 있었고 사회적 문제도 있었다고 합니다. 90년대 중반에는 혼자 부른 주제곡은 300곡으로 마징가Z, 요술공주 세리, 플란다스 개, 들장미소녀 캔디, 미래소년 코난, 마루치 아라치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강애리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