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치타 프로필 엄마 전남친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20. 5. 18. 19:46

치타 프로필 엄마 전남친 결혼 키

가수 치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자친구 남연우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커플 합류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리고 치타는 이번에 영화 '초미의 관심사'에 주인공 순덕 역을 맡았고 힙합 예능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치타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엄마 전남친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좋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래퍼 치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은영, 1990년 5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묘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동백 중학교, 해운대여자 고등학교라고 하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크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블랙리스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치타 직업 힙합 래퍼로 과거 가수가 되기 위해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산 신도시에서 큰 교통사고가 났고 그 사고 후유증으로 목소리가 낮아지고 허스키해졌다고 해요. 그래서 랩으로 전향을 했지만 지금도 뛰어난 가창력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쇼미더머니 시즌1'에서는가수 이효리와 치티치티뱅뱅 합동 무대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오디션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참가하여 프로그램 최다 승률, 파이널 미션 승리를 했다고 합니다.

 

치타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청순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쌩얼 사진을 보니 그때 모습과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치타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남연우가 있습니다. 남자친구 남연우 직업은 영화 감독 겸 영화 배우이며 치타와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친 남연우는 영화에서 감독, 각본, 주연까지 하며 2017년 청룡영화제 신인상 후보에도 올랐다고 했습니다. 사진을 찾아보니 배우 이종석 닮은꼴 모습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치타 남연우 커플은 영화 미팅 자리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친 남연우는 영화계에서 알려진 연기파 배우로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 등 많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치타는 최근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 남연우가 이번 영화 '초미의 관심사' 감독이라고 하네요. 남연우 감독은 배우 치타 김은영을 감독으로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남연우는 배우의 길을 걷겠다고 마음먹은지 20년간 준비를 했는데 그런 저보다 치타가 많은 순간 잘해서 부끄러워지기도 하고 그랬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영화 개봉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치타는 영화 '초미의 관심사' 개봉을 앞두고 너무 설렌다고 했습니다. 없던 모습을 보여주는 거라서 더욱 그렇다고 하네요.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이미 공개되었는데 당시 반등이 기대 이상이라고 했습니다. 3번 상영했는데 3번 모두 매진이었다고 하네요.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틀고 튄 막내를 쫒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블허 추격전이라고 합니다.

 

오늘 남연우 치타 커플은 오늘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술궁합도 좋으며 군고구마 팔기, 서로 화장해주기, 가을운동회 등 파격적인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남사친 문제로 싸운 적도 있다고 하네요. 남사친 '윤박'도 출연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가수 치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