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고은 성형 전후?

1오늘의 정보1 2018. 9. 24. 16:47


요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 예능 출연이지만 화목하고 행복한 모습 그리고 한고은 먹방까지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조신하고 자상한 연하 남편 신영수 모습이 화제가 많았으며 신영수는 한고은과의 첫 만남부터 지금가지 두 사람의 모든 추억을 기록하면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그래서 한고은의 과거모습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네요. 오늘은 한고은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남편 직업, 집안 등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한고은의 고향은 서울이지만 국적은 미국 국적입니다. 중학교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미국 국적을 취득했다고 하네요. 나이는 1975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51kg으로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995년 슈퍼모델로 데뷔를 했으며 지금까지도 대단한 자기관리로 동안 미모와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과거 12년 전 모습입니다.

 

한고은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며 얼굴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크게 성형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얼굴의 변화나 성형여부는 각자 판단하기로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봤을 때는 별로 손댄 부분이 없어보이네요.^^ 과거에 각종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1998년 영화 '태양은 없다'에서 미미 역을 맡았으며 정식으로 연기자가 되었어요. 한고은의 음색도 허스키하며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2015년 8월 30일 남편 신영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신영수의 직업은 홈쇼핑 MD로 일하고 있으며 4살 연하라고 합니다. 한고은과 100일간 교제를 하고 101일 되는 날 결혼식을 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고은이 신영수와 결혼하고 나서 "한창 치열하게 살았다. 남편을 만나고 너무 행복하다. 그래서 가끔 너무 두렵다. 내가 너무 행복해 하면 누군가가 앗아갈까봐. 오래 살고 싶어졌다. 마치 내가 살아온 날들의 보상같다"고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한고은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남편 신영수는 연애 시절부터 자잘한 칭찬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과거에 한고은은 부족한 점이 많은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자꾸 칭찬을 듣다 보니 내가 괜찮은 사람이다 라고 느꼈다고 하네요. 그리고 2세 자녀 계획은 처음에는 딸 아이를 갖고 싶었으나 지금은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들을 낳고 싶다고 합니다. 한고은이 결혼을 발표했을 때 남편이 재벌가의 자제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평범한 직장인이며 평범한 집안입니다. 훈남훈녀로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오늘 한고은의 과거얼굴, 국적, 프로필 등 다양한 관련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