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유빈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1. 8. 20. 23:41

신유빈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탁구선수 신유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무도 멤버 하하, 정준하, 유재석을 다시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부금을 걸고 특별한 탁구 대결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탁구선수 신유빈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귀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탁구선수 신유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유빈, 국적 한국, 2004년 7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61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신수현, 어머니 홍미선, 언니 신수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군포화산 초등학교, 청명 중학교이며 소속팀 대한항공 여자탁구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WTT 스타 컨텐터 1차 대회 여자 복식 우승, ITTF 투어 체코 오픈 혼합 복식 우승, 대한탁구협회 신인상, 대한민국 여성체육대상 꿈나무상, 전국종별학생탁구대회 여자단식 우승, 제39회 전국초등학교 탁구대회 여자부 개인우승 등이 있습니다.

 

신유빈은 탁구선수로 세계 랭킹 82위라고 합니다. 이번 2020 도쿄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여자 탁구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을 했습니다. 만 14세로 한국 탁구 역대 최연소 국가대표 선수라고 하네요. 2021 세계선수권대회' 국대 선발전에 출전하여 6전 전승을 거두며 가장 먼저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뛰어난 탁구 실력을 보여줬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국가대표 상비군 명단에 올랐다고 합니다. 탁구 신동으로 2009년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나와 탁구선수 '현정화'를 상대로 강렬한 드라이브를 성공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고 2014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지구를 지켜라'에 출연하여 개그맨 박명수, 노홍철, 가수 하하, 길과 탁구 대결을 하였습니다.

 

신유빈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어린 시절 바가지 머리가 너무 귀엽습니다. 지금도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랐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탁구 경기 중 기합소리가 병아리 우는 소리와 비슷해 '삐약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뷔'라고 합니다.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 꼭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후 뷔는 신유빈 선수의 인터뷰 뉴스 화면 캡처 글에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했다고 하네요.

 

신유빈 아빠 신수현은 실업팀 선수 출신으로 지금은 탁구장 운영 겸 수원시 탁구협회 전무라고 합니다. 엄마 는 어린 시절부터 탁구를 했고 임신 중에도 탁구장에서 탁구를 쳤다고 하네요. 신유빈은 부모님 영행을 받아 자연스럽게 탁구채를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졸업 후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바로 실업팀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학교 생활 시절에는 운동에 집중하기 힘들었고 탁구에 매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17살에 직장인이 되었지만 절대 후회는 없으며 자신은 학생이 아니라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부모님은 절대 안 된다고 했지만 신유빈은 날마다 졸랐다고 하네요.

 

양궁선수 '김제덕'과는 동갑내기 친구이며 친해진 선수는 체조선수 여서정,  태권도 선수 이다빈, 그리고 유튜브 채널 '삐약유빈'을 개설되었습니다. 2021년 8월 20일 기준 구독자 수 6.22만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수익금을 기부를 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도 대한항공에 입단하면서 수원 보육원에 600만원 상당의 운동화를 기부했고 한국초등탁구연맹에도 600만원 상당의 탁구용품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탁구 신유빈 선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