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경훈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MBTI 키

가수 민경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민경훈은 현재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민경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노래 MBTI 최근영상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민경훈 프로필
  2. 민경훈 리즈 과거얼굴
  3. 민경훈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1. 가수 민경훈 프로필

본명 - 민경훈

나이 - 1984년 10월 6일 (39살)

고향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신체 -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형

학력 -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포스트모던음악학 중퇴

종교 - 개신교

군대 - 육군 제3야전군사령부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3년 10월 11일 버즈 정규 1집

MBTI - INFJ

소속사 - 인넥스트트렌드

 

2. 민경훈 리즈 과거얼굴

민경훈은 5인조 남성 밴드그룹 '버즈'에서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민경훈은 과거 학창 시절에 노래를 잘 부르는 것으로 유명하여 일대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으며 렌즈를 끼게 된 뒤로 외모로도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민경훈은 고등학교 재학 중에 소속사로부터 오디션 제의를 받고 학교 친구의 추천으로 오디션을 보러 가게 되었는데 반대항 축구시합을 보러 가야 한다고 도중에 나왔다고 합니다. 민경훈은 이후 기존에 결성되어 있던 버즈 멤버들과 만나고 보컬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민경훈은 2003년 '어쩌면'으로 19살 나이에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민경훈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2005~2006년에 라이벌인 SG워너비와 함께 시대를 양분하며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었으나 2007년 여러 루머와 멤버들 군대 소식과 함께 갑자기 잠정 해체되었다가 2014년에 재결성되었어요. 8년간의 잠정 해체 시기 동안에도 민경훈은 솔로로 활동하였습니다.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 출연해 예능인으로 활동하기 전까지 당시 청소년층 사이에서의 인지도가 부족했는데 노래는 알아도 버즈와 민경훈을 모르는 10대 학생들이 많았지만 '아는 형님'에서 각종 기행과 어록, 개그를 선보이며 '아는 형님'의 주요 시청 연령대인 청소년 층에서 인지도가 급격하게 상승하게 되었어요. 이 외에도 민경훈의 리즈 시절의 화려함과 외모까지 더해져 10대~20대 팬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량은 한병 반이라고 하는데 주사는 필름이 끊긴다고 하는군요.

 

3. 민경훈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민경훈은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MBC '세바퀴'에서 걸그룹 '티아라'의 은정을 이상형으로 꼽았었습니다. 활동 중에 자주 봤는데 춤을 잘 추고,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외모인 것이 그 이유라고 밝혔어요. 이후 2021년 티아라가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거의 10년이 지난 일임에도 기억하고 있었고 여전히 이상형이라고 언급하였죠. 하지만 이후로는 배우 신세경이 이상형이라고 바꾸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민경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여자친구 이상형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경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minkyunghoon.official/

민경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TV-xb4ff

 

 

안젤리나 다닐로바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실물 몸매 남자친구

안젤리나 다닐로바 프로필 나이 실물 몸매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안젤리나는 뛰어난 외모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한 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