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건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가수 길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길건은 과거 '이효리 춤 선생님'이라는 닉네임으로 뛰어난 춤솜씨를 가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가수 길건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노래 작품활동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길건 프로필
  2. 길건 리즈 과거얼굴
  3. 길건 남자친구 근황

1. 가수 길건 프로필

본명 - 길건이

나이 - 1979년 4월 19일 (44살)

고향 - 경상북도 포항시

신체 - 키 169cm, 몸무게 AB형

학력 - 부산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

종교 - 개신교

MBTI - INFP

데뷔 - 2004년 싱글 'My Name Is KG'

소속사 - Veraicon

 

2. 길건 리즈 과거얼굴

길건은 2004년 데뷔한 가수로 데뷔 전에는 백업 댄서,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로 활동했던 전문 댄서 출신입니다. 그래서 이효리의 '춤선생', '이효리 안무가' 등의 닉네임으로 화제를 모았었어요. 길건은 데뷔 당시에 콘로우 헤어스타일과 중절모, 정장 등 당시 섹시 컨셉 열풍이었던 여가수들이 택하지 않았던 매니쉬 한 컨셉으로 데뷔하였지만 반응이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이후에는 걸스힙합 컨셉으로 변경해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길건은 2005년 여름, 정규 1집 '여왕개미'를 발표하면서 '매트릭스 춤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춤'하면 길건이라는 등 호의적인 반응이었으며, 다른 섹시 컨셉 여가수들과 달리 안티도 없는 이미지였어요. 다른 섹시 컨셉 여가수들과 달리 안티도 없는 이미지였으며 요즘으로 치면 여자들이 더 선호한 '걸크러쉬' 느낌을 가지고 있었죠. 후속곡인 '건망증'에는 윤미래가 피처링을 맡았지만 큰 반응은 없었는데 이쯤 엠넷 리얼 관찰 예능 '홈 스윗 홈'에 고정 출연으로 활약하였습니다.

 

길건은 2006년 2집 활동 이후부터 매니쉬함을 내려놓고 섹시미를 가미해 서서히 남성 팬층 공략으로 노선 변경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이 때 'A.U. Ready'의 활동 시절 농염한 표정 연기와 길건만의 육감적인 퍼포먼스, 의상으로 군 장병들의 마음을 많이 흔들어 놓았다고 하네요. 사실 길건은 노래도 무난하고 안티도 없는 이미지였지만 딱히 화제성도 크게 터지지 않고, 가수로서도 큰 화제를 일으키지 못하다 2.5집 '흔들어봐'를 발표하며 글래머스한 몸매로 섹시함을 승부수로 띄우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기도 하였습니다.

 

3. 길건 결혼 남자친구 근황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길건은 소속사 대표와의 전속 계약 문제로 인해 한동안 공백기를 겪었고, 2016년 싱글 음반을 냈지만 화제가 되지 않았고 2022년 11월,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길건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2017년에는 남자친구와 사업을 하다 실패했다는 소식을 전했고 최근에는 남는 시간은 지인의 카페에서 일하고 있다고 근황 소식을 전하였어요. 이상으로 가수 길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몸매 결혼 남자친구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길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gil_gun/

길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SnwPS62zbir-nObYDMpLBg

 

 

라라 베니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자녀 노래

라라 베니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스페인 국적의 라라 베니또의 최근 소식으로는 TV 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