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임 프로필 나이 리즈 노래 남편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제2의 전성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히트곡들을 들려주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트로트 가수 김용임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재혼 남편 시성웅 자녀 가족 노래 근황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김용임 프로필
  2. 김용임 리즈 과거얼굴
  3. 김용임 이혼 전남편 자녀
  4. 김용임 재혼 남편 시성웅

1. 가수 김용임 프로필

본명 - 김용임

나이 - 1965년 12월 27일 (58세)

고향 - 전라북도 이리시 송학동

가족 - 남편 시성웅, 자녀 아들

학력 - 경기여고,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

신체 - 키 157cm, 혈액형 B형

데뷔 - 1984년 노래 '목련'

 

2. 김용임 리즈 과거얼굴

트로트 가수 김용임은 1984년에 '목련'이라는 곡을 통해 발라드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유명한 곡으로는 '사랑님', '내 사랑 그대여', '사랑의 밧줄', 부초 같은 인생' 등이 있습니다. 김용임은 어렸을 적부터 가수의 재능이 있었다고 하네요. 노래와 춤에 끼는 있었지만 스스로 나서서 하지는 않았는데 시키면 잘 하는 그런 아이였다고 합니다. 그런 김용임의 아버지는 딸의 재능을 알아보고 노래와 춤을 시켰고 목청이 좋으니 가수를 해야겠다며 6살 나이에 아역가수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3. 김용임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김용임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984년, KBS 신인가요제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면서 화려하게 데뷔 하였지만 큰 인기를 얻지는 못하였습니다. 이후 김용임은 첫 번째 결혼을 하면서 가수를 은퇴하게 되었죠. 가수 활동을 접으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고 평범한 주부로 지내게 되었는데 전남편과 결혼 생활 중 말다툼 끝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되었고 결국 전남편과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김용임과 전남편 사이에서 자녀로 아들이 한 명 있다고 하는군요.

 

4. 김용임 재혼 남편 시성웅

김용임은 전남편과 이혼 이후 숨어사는 듯 살다가 주변에서 노래를 다시 하라는 권유를 받고 메들리 앨범을 냈다가 휴게소에서 대박 나면서 다시 사랑을 받게 되었고 이후 지금의 남편과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용임의 남편 이름은 시성웅으로 남편 시성웅은 원래 김용임의 매니저였다고 하네요. 김용임과 남편 시성웅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고 재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김용임은 남편과 재혼을 할 때 시댁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용임은 자식이 딸린 재혼이고 남편은 초혼이라 시댁의 재혼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둘은 이미 결혼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기에 시댁의 반대가 문제가 되지 않았고 김용임과 남편 시성웅은 1년여간의 비밀 연애 끝에 200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용임의 나이가 45살이었다고 하며 재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는 없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김용임 노래 모음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_xKbHt76bkU&pp=ygUJ6rmA7Jqp7J6E

김용임 남편 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WtkOyc_wwhM&pp=ygUQ6rmA7Jqp7J6EIOuCqO2OuA%3D%3D

 

참고로 김용임의 남편은 11남매 중 막내아들이라고 하며 시누이만 무려 일곱 분이 계신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남편과 재혼하는데 정말 쉽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김용임은 늦깎이로써 가수로 이름을 알리게 된 만큼 아프지 않은 한 무대에서 내려오지 않고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이상으로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이혼 재혼 남편 시성웅 자녀 아들 노래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철 프로필 나이 리즈 노래 부인 자녀 근황 소식

현철 프로필 리즈 아내 근황 가수 현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현철 특집'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현철은 최근 근황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