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밥 프로필 나이 식비 운동 MBTI

유튜버 히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먹방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채널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밥이죠. 이번 글에서는 히밥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과거얼굴 가족 식비 수입 MBTI 운동 인스타 몸무게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1. 유튜버 히밥 프로필
  2. 히밥 리즈 과거얼굴 학력
  3. 히밥 식비 운동 몸무게 등

1. 유튜버 히밥 프로필

본명 - 좌희재

나이 - 1996년 5월 23일 (27살)

고향 - 제주특별자치도

신체 - 키 165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제주외국어고등학교 중국어과, 베이징대학 사회학

MBTI - ISTJ

데뷔 - 2019년 12월 12일 (아프리카 TV)

구독자 수 - 158만 명

 

2. 히밥 리즈 과거얼굴 학력

히밥은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먹방 전문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최근에는 지상파 방송으로도 영역을 넓혀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 자타공인 대식가로 먹는 속도 또한 빠르죠. 주된 콘텐츠로는 대량 먹방, 도전 먹방, 음식 랜덤 피덴스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히밥은 중국 유학 경험이 있어 중국어 실력이 유창한 편이며 자기주장이 강한 성격으로 유쾌하고 터프하며 재치가 있습니다.

 

3. 히밥 운동 몸무게 식비

히밥은 한 달 식비로는 1,000만 원이 들어간다고 밝혔으며 인생 최대 몸무게는 중학생 때의 65kg이라고 하네요. 몸매 관리 방법으로는 먹는 만큼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줄넘기를 하루에 3,000개씩 한다고 하는데 컨디션이 좋으면 5,000개까지도 한다고 하네요. 헬스장까지 가는 왕복 2시간 정도의 길을 매일 뛰어가서 1~2시간 운동을 한다고 밝혔으며 먹는 만큼 몸무게가 변화해서 배불리 먹고 몸무게를 재면 10kg까지 늘어날 수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히밥은 2019년 12월 12일 아프리카 TV에서 처음으로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당시 '쯔양'보다 더 빨리 대왕 돈가스를 먹어치운 아프리카 TV 신입 BJ가 등장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0년 4월에는 거구의 성인 남성 3명이 먹어도 버거운 괴물 대왕피자를 8분 53초 만에 먹어치우는 영상이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어 본격적으로 성장세를 타게 되었어요. 2020년 1월 1일 처음으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렸는데 첫 영상부터 노랑통닭 3마리를 20분 만에 먹는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히밥은 2020년 11월에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30분 안에 짜장면 곱빼기 20그릇을 먹는 기록에 도전해 5분 이상 여유를 두고 성공을 하였습니다. 이 기록은 한국기록원 공식 기록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해 예선에서 24인분의 치킨을 먹었지만 진행하는 동안 꾸준히 배고프다고 이야기하였고 쉬는 시간에는 떡볶이와 마라탕을 먹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히밥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무게 식비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히밥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hee__bab/

히밥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heebab

 

 

이수날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권창훈 자녀 키

이수날 프로필 나이 학력 권창훈 키 유튜버 이수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축구선수 권창훈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 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