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지애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3. 15. 23:35

아나운서 문지애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아나운서 문지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편 전종환과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4년간 사내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문지애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문지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문지애, 국적 한국, 1983년 4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문학철, 어머니 김은진, 남편 전종환, 자녀 아들 전범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봉은 초등학교, 봉은 중학교, 진선여자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 상명대학교 상담대학원 아동청소년상담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MBC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문지애 직업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2006년부터 MBC 아나운서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토요일 아침뉴스 뉴스투데이 메인 앵커, 뉴스데스트 앵커, MBC 저녁뉴스, 생방송 오늘아침 등에서 활동을 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PD수첩 등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정확한 발음과 귀에 쏙 박히는 목소리를 뛰어난 진행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하지만 2012년 170일 파업에 참가를 하였고 이후 업무에서 배제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3년 4월 MBC 퇴사를 했는데 방송을 하고 싶어서 프리 선언을 했다고 하네요. 파업 후 회사에서 자신은 필요없는 존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문지애는 2011년 10월 전종호나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를 하고 2012년 5월 4일 전종환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남편 전종환이 한 기수 선배인데 남편 전종환에게만 고민 상담을 하고 조언을 구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남편 전종환이 자신과 연애할래라며 사랑 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문지애 전종환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2017년 8월에는 사랑스러운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남편 전종환은 2011년부터 2018년까지 MBC 기자로 활동을 했고 지금은 아나운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육아 전문 유튜브 채널 '애TV'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림책 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지애의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졌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은 전체식을 한다고 하네요. 음식을 뿌리 채 껍질 째 먹고 흙만 털어낸다고 합니다. 문지애가 말한 '전체식'은 매크로바이오틱으로 일본, 유럽, 남미 등에서 화제가 된 식사법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자신의 신혼집을 공개했는데 깔끔한 인테리어와 멋진 조명, 해먹 등 아이템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집안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게 영화관처럼 꾸민 공간도 있었습니다. 또 소주 궤짝이 있어 놀라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문지애 아나운서의 프리선언 후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 고성국의 빨간의자, 동갑내기 여행하기, 아틀리에 스토리 시즌4, 트릭 & 트루, 착하게 살자, 프리한마켓10, 슬기로운 생활, 세상기록48, EBS 문화센터, EBS 라디오 책으로 행복한 12시 문지애입니다.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 당신을 바꿀 여섯시 등에 나왔으며 2018년 3월에는 퇴사 5년 만에 'PD수첩' 내레이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5월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명 '오페라 오페라 오페랄랄랄라오페라하우스'로 참가하여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문지애 아나운서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