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핑크 로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블랙핑크 로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솔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 솔로앨범 R이 발매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랙핑크 로제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랑스러운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블랙핑크 로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로젠 박, 한국 이름 박채영, 국적 한국 뉴질랜드 복수국적, 1997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이며 키 168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켄터베리 여자 세컨더리 컬리지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블랙핑크 싱글 1집이라고 하네요.

 

로제 직업 걸그룹 가수이며 4인조 블랙핑크 멤버입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 리드 댄서로 매력적이며 독특한 음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7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태어나서 7살 나이에는 호주 멜버른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교포 2세로 부모님 모두 한국입니다. 2012년 호주에서 YG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에서 1대 700 경쟁률을 뚫고 1등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전에는 빅뱅 지드래곤 노래 '결국' 피처링 참여를 했으며 가수 정승환, 태양, 아이유 등이 콜라보하고 싶은 가수로 로제를 꼽았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로제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인데요. 이목구비도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가 생겨 자신만의 독특한 아우라가 있는 것 같네요. 화보 사진을 봐도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큰 키에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비율이 너무 좋으며 허리 사이즈는 24인치이라고 합니다. 과거 설문조사에서 허리가 가장 가는 아이돌 1위를 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탄탄한 몸매 라인을 위해 필라테스 등을 한다고 하네요. 닮은꼴 연예인은 배우 김성경, 고성희, 가수 백예린, 지호 등이 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알렸습니다. 2020년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찬열'과 가짜 열애설이 확산되었다고 합니다. 가짜 열애설 사진은 해외 네티즌이 합성한 사진으로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목소리가 좋고 친절한 착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태어났고 살았기 때문에 호주를 사랑한다고 합니다. 호주 팬들도 블랙핑크에 로제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러워 한다고 하네요. 로제는 해외에서 살았기 때문에 일본어, 영어,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며 호주에서 친구들과 교회 성가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로제의 평소 성격은 정이 많고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또 멤버들에게 배려심이 많아 양보를 잘 하고 리액션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하고 천천히 오래 먹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새콤한 음식, 치즈케이크, 파인애플 피자, 김치찌개 등이며 주로 채식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로제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제니 국적 학력 동영상

블랙핑크 제니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개인 활동 위주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제니인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블랙핑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