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희정 프로필 나이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3. 16. 01:45

윤희정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재즈 아티스트 윤희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KBS배 쟁탈 전국노래자랑에서 만난 호랑이 선생님 오용한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자신에게 조언을 해준 첫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즈 가수 윤희정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재즈 아티스트 윤희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명희, 국적 한국, 1953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데뷔 시기는 1971년 KBS '전국노래자랑 그랑프리'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딸 김수연, 사위 이광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8년 제13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아시아 특별상, 2007년 제5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가수부문 대상, 2004년 제21회 코리아 베스트드레서상, 2001년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1971년 KBS배쟁탈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이 있으며 몸무게,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윤희정 직업 재즈 보컬리스트로 대한민국 대표 재즈 가수라고 합니다. 1971년 포크가수로 데뷔를 하고 가스펠 가수로 재즈 가수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현재 23년 째 '프렌즈'와 함께 재즈 공연을 하고 있으며 재즈 대중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재즈를 본격적으로 하게 된 시기는 30대 중반이었고 스승님은 이판근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선생님을 만나게 된 건 자신에게 큰 행운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희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윤희정의 딸 쏘머즈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수연, 예명 쏘머즈, 1980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윤희정, 남편 이광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보컬과정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버블시스터즈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4년 그룹 갓솔저 멤버, 2003년 그룹 버블 시스터즈 멤버라고 하네요.

 

윤희정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은 늦은 재즈 공연으로 불만이 많았다고 합니다. 남편은 재즈 하는 사람이 말했고 윤희정은 15년 동안 재즈를 했고 자신의 인생이다고 했습니다. 평소 남편과 의견이 충동하면 말을 하지 않는다며 사람들은 판단력 부족으로 결혼, 인내력 부족으로 이혼, 기억력 부족으로 재혼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윤희정의 아버지는 노래를 잘 하셨고 목청이 좋았다고 합니다. 아버지 유전자를 물려받았으며 윤희정의 형제는 4남 2녀인데 4명이 해외 박사 출신, 3명이 대학 교수 재직 중이라고 하네요. 오빠는 20대에 판사가 되어 지금은 국제변호사라고 합니다.

 

윤희정 딸 쏘머즈는 그룹 버블시스터즈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예명 '쏘머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노래 실력과 작곡, 작사 능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겸 보컬 트레이너, 유튜버라고 합니다. 현재 남편과 함께 유튜브 채널 '쏘머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컨텐츠는 주로 일상, 노래 커버, 먹방, 메이크업 뷰티, 콘서트 등이라고 하네요. 딸 쏘머즈는 엄마 윤희정을 가장 사랑하면서도 존경한다고 합니다. 과거 공연 코러스만 2년 넘게 시켰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재즈 가수 윤희정의 남편 딸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