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우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이돌 키

배우 손우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나편승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마우스'에서 김준성 역으로 특별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우현의 과거 아이돌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손우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손현석, 국적 한국, 1989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극영화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드라마 '미스리플리'입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7년 SFF 서울영화제에서 2등을 수상을 했으며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군대 정보는 공군으로 군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손우현 직업 배우로 2018년 드라마 '라이브'에서 경찰학교 학생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와 드라마 녹두꽃에 나오면서 제대로 존재감을 알렸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데뷔 전에는 5대얼짱 4기 출신으로 고등학교 시절에 얼짱이었다고 합니다. 또 아이돌 그룹 'X-5' 출신으로 그 당시에는 예명 '건'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룹에서는 리더였지만 2012년 그룹 해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운동 신경이 좋은데 합기도 1단, 태권도 3단, 특공무술 1단, 경호무술 1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앞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고 하네요.

 

손우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얼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이돌 시절부터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였고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은 없었다고 하는데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손우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공수도, 가장 보통의 연애, 포크레인, 김씨는 왜 죽었을까, 컨트롤, 나비효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스파이명월, 미스 리플리, 마우스, 나의 별에게, 구미호뎐, 터치, 고양아 바텐터, 녹두꽃, 라이브, 어바웃 유스, 라이브, 오늘도 무사히, 연애인턴 최우성, 불어라 미풍아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달걀의 모든 얼굴'에서 명비서 역을 맡았습니다. 그밖에 핸드크림, 아파트, 자동차, 증권, 핸드폰 등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손우현은 이번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나편승 캐릭터를 맡았는데 극중 전혜빈 이광식 역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극중 전혜빈의 남편 역으로 고원희와는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잘난 하나만 믿고 생각없이 살지만 힘든 집안 때문에 속은 괴로운 캐릭터라고 합니다. 앞으로 연기가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손우현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