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수인 프로필 고향 복근 누나 작품활동

모델 겸 배우 문수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새로운 소개팀남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에서는 트로트 가수 '강혜연'과 달달 케미를 보여줘싿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수인의 프로필 정보 복근 누나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겸 배우 문수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문경인, 국적 한국, 1992년 4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92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천 중학교, 중흥 고등학교, 인천대학교 체육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잡지 에스콰이어, 멘즈헬스, 아레나옴므, 로피시엘옴므, 마이웨딩, 누메로, 웨딩 21, 쎄씨, 지큐 모델, 패션쇼 김서룡 모델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11월 잡지 모델이라고 하네요.

 

문수인 직업 모델 겸 배우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체육학과 출신으로 농구 등 운동 신경이 좋다고 하는데요. 과거 중학교 3학년 시절 각종 대회에서 입상을 하였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SD6' 팀 멤버였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에는 농구 동아리 '스타트' 멤버였으며 포지션은 파워포인트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교 때 피팅 모델 활동을 하였고 2014년 3월에는 잡지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농구를 하다 부상을 당해 모델 활동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캐시백, 살림하는 남자들, 버저버터, 캐시백, 대한외국인, 비디오스타, 캐시백,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 등에 나와 활약을 했습니다.

 

문수인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비슷하여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에서도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사진을 잘 나오게 하는 비결은 카메라를 여친, 굉장히 친한 사람이라 생각하고 아이컨텍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박보영'으로 박보영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또 이상형을 떠나서 평소 존경하는 선배님이며 한 번도 본 적이 없어 실물로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핸섬 타이거즈'에서 문수인 친누나, 엄마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누나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대단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동생 문수인과 많이 닮았는데 평소에도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 편이며 얼굴의 반만 닮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문수인은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중학교 3학년 시절 키가 187cm이였으나 부모님 두 분은 작으신 편이고 누나도 큰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사골국과 우유를 많이 먹어 큰 것 같다고 어머니가 말씀했다고 하네요. 또 그냥 잘자고 운동 많이 하고 잘 먹어서 큰 것 같다고 합니다. 지금도 헬스, 농구를 하면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문수인은 예능 프로그램 '핸섬 타이거즈'에 출연하여 뛰어난 농구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현재 연예인 농구 팀 '코드원'에 소속되어 연예인 농구 대회에 출전한다고 하네요. 농구 팀 '코드원'에는 배우 남주현, 배정남 등이 소속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 야구 팀 '스타즈' 소속으로 최근에는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포지션은 투수로 야구에 푹 빠졌다고 하네요. 응원팀은 '키움 히어로즈'로 키움 포스 '이지영'과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문수인의 복근 누나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