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진봉 프로필 집안 아내

1오늘의 정보1 2021. 8. 22. 22:11

이진봉 프로필 집안 아내

이진봉 중사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트로트 가수 박군, 특수부대 황춘원과 함께 최영재 마스터 미용실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우새에서 극한 미션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진봉 중사의 집안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중사 이진봉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진봉, 국적 한국, 1988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75cm, 몸무게 7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 용상동이며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중사 전역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대구교육대학교 안동부설 초등학교, 길주 중학교라고 하네요.

 

이진봉은 과거 특수부대 군인이었고 지금 직업은 사업가 겸 유튜버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진봉이의 영상일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턱걸이 대결, 일상 브이로그, 라이브방송, 결혼식, 결혼 생활, 예비역 대결, 운동 등이며 2021년 8월 22일 기준 구독자 수 10.5만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2007년 대한민국 육군 특전부사관 171기로 입대하였고 제7공수특전여단, 제707특수임무단, 아크부대 등에서 4년 3개월동안 근무를 했습니다. 중사 시절 특수전 작전, 해외파병 등 다양한 작전을 수행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했고 202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707특임단 팀으로 나와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진봉은 군대 전역 후 '해양경찰특공대'에서 근무를 하였고 이후 가업을 이어 받았다고 합니다. 엄마가 요리 예능 프로그램 '한식대첩 시즌1'에 경북대표로 참여하여 준우승을 한 준우승자 김정순 명인라고 하네요. 어머니 김정순 명인은 경북 안동에서 3대째 가업을 잇고 있으며 민물고기 매운탕, 민물고기 곰, 민물고기 찜 등 안동민물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진봉은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민물고기 조리법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하고 있는 민물고기 식당 대표자 활동을 하고 있으며 민물요리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민물요리전문점의 대중화한다고 하네요.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민물요리의 대중화 실현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이진봉은 2020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분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은 성악 전공을 했다고 하네요.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자녀 계획은 없고 현재 강아지 푸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진봉의 과거 근육질 몸매가 아닌 마른 몸매였다고 합니다. 특수부사관 입대를 위해 3개월 만에 몸을 만들었고 지금까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보면 꾸준히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는 것 같네요.

 

이진봉의 경력 사항을 살펴봤습니다. 천안함 수색작전 임무 수행, 대태러 작전 시범, 육군특수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근무,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공수특전여단 근무, 대한민국 육군 특전부사관 171기 하사 임관, 해상척후조과정 등 특수교육 수료, 국내 외 VIP 초대 특공무술 시범, UAE 군사훈련 협력단 1진 파병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비스트마스터, 생방송 투데이, 군필자들, 강철부대 등에 나와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겠습니다. 오늘은 이진봉 중사의 집안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