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영규 프로필 아내 딸 작품활동

1오늘의 정보1 2021. 8. 23. 21:49

송영규 프로필 아내 딸 작품활동

배우 송영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골프 실력자로 세미프로급 골프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개그맨 '김국진'도 인정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영화 '고잉 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영규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송영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영규, 국적 한국, 1970년 4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68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딸 송서희, 송서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1994년 어린이 뮤지컬 '머털도사'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특임교수, 한국 입양홍보회 홍보대사, 가족문화축체 홍보대사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은 대한민국 청소년 연극제 우수연기상, 동광 청소년 연극제 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송영규 직업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1995년 뮤지컬 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고 극단 생활을 오래하면서 연기력을 쌓았다고 하네요.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에서 박민찬 검사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주로 맡는 캐릭터는 변호사, 법의관, 의사, 검사, 사법연수원, 단장 등 전문직 직업을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명품 조연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배우답게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송영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가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송영규의 사랑꾼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는데 큰 딸은 미국 유학 중이며 막내딸은 뮤지컬 전공 중인 고등학생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내 분은 갱년기가 오면서 갑상샘 항진증도 오고 우울증, 수면 장애까지 왔다고 하네요.

 

송영규와 아내 분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아내 분과 캠퍼스 커플로 자신은 연극과, 아내 분은 무용과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 아내를 애인이라고 부르며 쫒아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고 8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 부모님의 극심한 반대로 송영규는 배우 생활을 포기하고 일본 유학을 갔고 유학 중에 아내의 결혼 소식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시 한국으로 와 성공하겠다는 각오로 다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으며 공연 중 객석에 앉아 있던 아내를 발견했습니다. 아내 분은 결혼이 하기 싫어 가족을 피해 다녔고 다시 송영규와 재회를 하였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영규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턴잇업,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공공의 적 2, 도마뱀, 부러진 화살, 굿모닝 프레지던트, 소원, 끝까지 간다, 란제리 살인사건, 섬 사라진 사람들, 하프, 트릭, 판도라, 브이아이피, 야구소녀, 극한직업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메리대구 공방전, 신의 저울, 사랑해 울리지 마, 즐거운 나의 집, 펜트하우스 3, 언더커버, 구미호뎐, 하이에나, 본 대로 말하라, 스토브리그, 너의 노래를 들려줘, 검법 남녀, 이리 와 안아줘, 품위 있는 그녀, 보이시, 불야성, 화랑, 응답하라 1988, 왕의 얼굴, 미생, 울라라 부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송영규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