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더의 연애 김재인 프로필 나이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코스메틱 ceo 김재인이 새로운 리더로 출연했습니다. 이번에 모델 문수인, 배구선수 김요한, 야구선수 이대형 등과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소개팅남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더의 연애 김재인의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재인 직업 코스매틱 브랜드 CEO로 화장품 사업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매출 50억이며 140평 규모의 사무실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 '리더의 연애'에서 집 공개를 했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은 강남 100평대 아파트로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필라테스 기구가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전나래'와 공동대표로 두 사람은 관심과 신념이 닮았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뷰티와 케어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큰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미국 어학연수를 갔다고 합니다.

 

리더의 연애 김재인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재인, 국적 한국, 1991년생으로 나이 31살이며 키 166cm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학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평소 이상형 스타일은 운동을 좋아하고 패션 센스가 좋고 키 182cm이상이며 비율이 좋은 남자라고 합니다. 또 외국어를 잘 하고 배우 '유아인' 같은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리더의 연애 소개팅남 중에서는 모델 겸 배우 문수인이 이상형과 비슷한 것 같네요.

 

리더의 연애 김재인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것은 필라테스, 레이싱, 승마, 골프, 드라이브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리더의 연예 김재인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