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모델 민준기 프로필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8. 24. 04:34

모델 민준기 프로필 과거얼굴

모델 민준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새로운 소개팅남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요즘 가수, 모델, 사업가 등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민준기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활약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민준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민준기, 국적 한국, 1986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8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문정 중학교, 서울로봇 고등학교, 신구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중퇴이며 소속사 에스팀 모델이라고 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3년 잡지 아레나 모델입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밀란패션위크 엠프리오 아르마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안드레아 인콘트리, 토즈, 디그낙 모델, 잡지 지큐, 에스콰이어, 로피시엘 옴므, 엘르, 싱글즈 모델, 서울패션위크 김서룡 옴므, 씨와이 초이, 푸시버튼, 비욘드 클로젯, 카이 모델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은 2016년 패션사진가의 밤 올해의 남자모델상이 있습니다.

 

민준기 직업 사업가, 싱어송라이터 가수 겸 모델로 2013년부터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 초 신선한 비주얼로 큰 주목을 받았고 독보적인 이미지로 자리잡았다고 하네요. 데뷔 후 7년째 국내외를 오가며 모델 활동을 했고 런던 패션위크, 파리 패션위크, 뉴욕 패션 위크, 밀라노 패션 위크에 참여했고 다양한 브랜드 광고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가수 활동과 외식 사업을 한다고 하는데요. 2019년 1월 싱글 앨범을 발매하면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최근 2021년 5월에는 싱글 앨범 '주말엔'을 발매했습니다. 또 피자집, 동남아 음식점을 하다가 현재는 카페 & 바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낮에는 브런치 메뉴를 파는 카페, 저녁에는 디제잉과 함께하는 펍&바라고 하네요.

 

모델 활동을 하다가 가수가 된 이유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나 용기가 없어 스스로 닫아놓았다고 합니다. 뉴욕에 있던 시절 남은 시간에 디지털 키보드를 사서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피아노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으며 2017년 SNS에 커버 영상을 올렸습니다. 올린 영상은 반응이 좋았고 이후 음악에 대한 용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돌아가 본격적으로 음악을 공부하면서 가사를 써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신민아'와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라고 합니다.

 

모델 민준기는 큰 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먹는 것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두세 번씩 축구를 하면서 체중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나혼자산다 한혜연 편, 파자마프렌즈, 데블스 런웨이, 더 트레블러, 패션왕 코리아 시즌2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겸 가수 민준기의 과거 활약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주우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모델 주우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모델 겸 배우 주우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