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니카 프로필 나이 본명 남자친구 인스타

댄서 프라우드먼 모니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바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카n버터 제트썬과 댄스 대결에서 서태지와 아이들 '컴백홈' 노래에 춤을 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프라우드먼 모니카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댄서 모니카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정우, 국적 한국, 1986년 6월 22일생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대학교 디자인 전공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소속팀 프라우드먼이며 케이데이, 다이아, 함지, 로지, 헤일리, 립제이가 팀원이라고 합니다. 모니카는 프라우드먼 리더라고 하네요. MBTI는 일할 때 ESTJ, 평온할 때 ENTJ, 쉴 때 ENFJ이며 자신의 매력 포인트는 볼수록 매력 있다고 합니다.

 

모니카 직업 사업가, 교수, 댄서로 레전드 크루 '몬스터 우팸'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대학교 시절 디자인을 전공하고 패션 업계에서 일을 했다고 하네요. 직장인 일을 하다가 26살 때 댄서로 직업을 전향했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취미가 댄스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댄스 강사 활동부터 시작하였고 그 당시 '레드 퀸'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그러다 유명 가수들과 작업을 하게 되었고 대학에서 강의도 하면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가수 태민, 제시, 치타,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등 가수 백업 댄서 활동을 한 적도 있으며 댄스 스튜디오 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입 정보에 대해 살펴보니 한창 댄서로 활동할 때는 월 수입 500만 원 수준이었으며 댄스 강의 사업을 하면서 월 매출 3000만 원, 성수기는 9000만 원이라고 하네요.

 

예명 '모니카' 이름 뜻은 과거 패션 전공할 당시 존경하던 은사님이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배우 '모니카 벨루치'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 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댄서 대부분이 스테이지 네임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니카는 댄서 활동 외에도 댄스 공연 기획, 안무를 하고 있으며 가수 뮤직비디오 출연 활동과 광고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또 유명 패션 브랜드 화보 모델 활동을 자주 하고 있는데요. 화보 사진을 보니 모델같은 작은 얼굴, 긴 팔다리,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의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은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지만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스스로 뚱뚱하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춤을 추면 운동도 되고 살도 빠질 것이라 생각해 댄스 학원에서 댄스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신도 모르게 춤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프라우드먼 모니카는 과거 미술을 좋아했고 학창시절 그림을 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패션 디자인 전공을 하게 되었으며 그때는 남성복 디자이너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졸업 후 패션 브랜드에 취업을 했지만 즐거운 기억이 없었다고 합니다. 힘든 만큼 보람이 느껴지지 않았고 자신의 성격과 맞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이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을 했고 가장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무가 프라우드먼 모니카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립제이 나이 인스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립제이 나이 인스타? 왁킹 댄서 립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프라우드먼 크루에 속해있으며 대단한 댄스로 많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