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무가 리아킴은 예능 프로그램 '댄싱하이'에서 저스트절크, 이기광, 위너 이승호, 호야와 함께 출연하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원밀리언'의 수석 안무가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 89만명의 세계적인 안무가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트와이스 안무와 선미 가시나 안무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아킴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두근두근두근~

 



리아킴의 본명은 김혜랑이며 직업은 안무가라고 합니다. 나이는 1984년 5월 24일생으로 올래 35살이라고 하네요. 경력은 JYP 엔터테인먼트 안무가, 트레이너와 CJ 엔터테인먼트 안무가, 트레이너가 있습니다. 어렸을 때 댄서로 활동을 하다가 연예인 트레이닝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리아킴이 만든 안무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전율을 느꼈다고 하네요. 다양한 분야에서 안무를 만들고 댄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안무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흑발 칼 단발 머리 댄서로 주목을 받았으며 검은 단발 머리가 매력포인트이라고 합니다. 샤프하고 칼날 같은 이미지를 주고 싶어 선택했다고 해요. 외국에서도 동양 여성 안무가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매력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리아킴

 

과거 프로그램 '위대한탄생'에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지금과 사뭇 다른 분위기이지만 이목구비를 자세히 보면 비슷하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보다는 청순한 스타일이며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지금은 카리스마있으며 걸크러쉬 매력이 더욱 돋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것으로 보이며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본인만의 패션 스타일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개성있고 힙한 패션이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가수 선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며 친분을 보여줬습니다. 선미는 "내 체구로 무대 위에서 그렇게 힘이 나오는 건 다 리아킴 언니의 트레이닝 덕분이다"하며 칭찬을 했습니다.


 

 

리아킴의 주요 안무는 트와이스의 TT, 너무너무너무, 우아하게 등이 있으며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가 있다고 합니다. 그 밖에 보아, 원더걸스, 이효리, 소녀시대, 투애니원 등 유명가수들의 트레이닝을 맡았습니다. 많은 유명 노래에 안무를 연출을 하며 명성을 보여주네요. 최근에는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 안무가상을 수상했으며 대세 안무가임을 보여줬습니다.


 

 

현재 출연 중인 '댄싱하이'에서는 10대들이 열정을 보고 배우는 점이 많다고 했습니다. 오래 활동한 저로서 초심에 느껴지는 열정이 감동적이고 영감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리아킴은 항상 무대에서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더욱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리아킴의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나이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