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가비는 오늘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정글의법칙' 에서 쌩얼로 나온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거의 진한 메이크업으로 출연을 하는데 민낯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정글에 있다 보니 화장을 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법에서 정글 패션을 언급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문가비의 성형전, 과거 얼굴, 옆구리 운동 등 관련된 내용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문가비는 1989년 11월 22일생으로 나이는 30살이며 직업은 모델 겸 방송인입니다. 키 172cm, 몸무게 45kg이라고 하네요. 큰 키에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2011년 미스 월드  대회에서 우승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해요.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 같은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태닝을 하지 않는데도 구릿빛 피부와 이국적인 얼굴로 혼혈로 오해도 받는다고 하지만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문가비는 성형을 하지 않고도 메이크업으로 혼혈 같은 비주얼을 연출한다고 하네요.

 

문가비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성형 여부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태닝은 하지 않았으며 원래 피부가 까맣다고 했습니다. 원래 까맣지만 자연 태닝은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형은 다른 곳은 하지 않았으며 눈만 했다고 성형 고백을 했습니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완벽한 몸매는 하루 2시간은 꼭 운동한다고 해요. 그래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졌으며 허리 사이즈는 23인치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핫 하고 멋진 사진들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가있습니다. 모델 다운 포즈와 당당한 모습이 시선을 끄네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특히 섹시한 운동복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도 메이크업 시연으로 출연 중인데 핫 한 메이크업과 실험적인 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항상 화제를 받고 있는 방송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신경써서 하는 운동 부위는 엉덩이와 허벅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문가비는 여자의 몸에서 가장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부위는 엉덩이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또 허벅지와 엉덩이 라인을 위한 운동법으로는 런지와 점프 스쿼트를 추천하였으며 런지는 최소 하루에 100개에서 200개를 해야 효과있다고 하네요. 항상 화려한 메이크업과 완벽한 패션을 보여주던 문가비가 정글에서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보여준다고 합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라며 오늘 문가비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몸매, 키 등등 얻어가는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