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주이 성형전 과거얼굴 몸매 학교

1오늘의 정보1 2018. 9. 29. 19:41


평소 신나는 음악과 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모랜드 주이가 오늘 '추석특집 2탄 아는형님'에 경리, 이수지, 박미선과 함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예능감각과 좋은 입담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모랜드 주이의 성형전, 과거얼굴, 몸매, 학교 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과거는 어떤 모습 이였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주이의 본명은 이주원이며 1999년 8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8살입니다. 경기도 양형군 용문면 다분리 출생이며 키는 164cm, 몸무게는 48kg입니다. 학교는 양평 용문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입니다. 취미는 음악감상, 인터넷 웹서핑, 춤, 성대모사라고 합니다.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예능 강자로 모모랜드의 에이스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예능 담당에서 지금은 실질적인 센터의 자리까지 올라간 멤버라고 합니다. 평소 무대에서 넘치는 흥으로 막춤 독무를 맡고 있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눈길이 가며 여러 염색 머리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주이

 

과거 얼굴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성형고백을 했습니다. 주이는 코 수술을 안 한 것처럼 보여 속상하다고 했으며 귀 연골 까지 빼서 수술을 했다고 성형을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3개월까지는 콧대가 있었는데 그 뒤론 낮아졌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멋지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과거가 더 예쁜 것 같습니다. 데뷔 전에 셀카를 잘 찍어서 셀기꾼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귀여운 표정이 정말 깜찍하네요.

 

 

방송에서 긍정적이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요즘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대중들에게 모모랜드의 인지도를 가장 많이 알린 멤버이에요. 예능감도 좋지만 가수로서의 재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댄스실력은 당연히 대단하며 보컬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또 랩실력도 준수하여 아이돌 중 능력이 많은 아이돌이라고 해요. 소속사에 들어와 반 년 만에 데뷔를 하여 빠른 데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볼은 통통하지만 몸매는 팔다리가 길고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작고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비율이 아주 좋아요. 동그란 눈에 귀여운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 넘치는 비주얼이 자랑합니다. 오늘 예능 아는형님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주이기 되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 주이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몸매, 학교 등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