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경리 성형전 과거얼굴 몸매 생얼

1오늘의 정보1 2018. 9. 29. 18:53


경리는 오늘 '추석특집 2탄 아는형님'에 박미선, 이수지, 주이와 함께 특별 게스트로 출연을 하여 부부 동반 체육대회를 펼친다고 합니다. 새로운 전학생으로 이만기, 강호동이 코치를 맡아 씨름대회를 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경리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경리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몸매, 생얼 등등 관련된 내용들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경리의 본명은 박경리이며 1990년 7월 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입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생이며 학교는 대명여자고등학교라고 합니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56kg로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5인조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큐티 섹시를 담당하고 있다고 하네요. 비주얼과 센터를 맡고 있어서 아름답고 고양이상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댄서 출신이지만 보컬도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과거 모습인데 지금과는 분위기 많이 다르네요. 지금은 섹시하고 당당한 이미지이지만 과거에는 청순하고 풋풋한 모습이네요. 경리는 성형을 안 한 걸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경리는 예전에 쌍꺼풀을 하고 싶었지만 이제는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성형을 안 한 걸 진짜 제일 잘 한일 중 하나라고 하네요. 걸그룹 중 대표적인 고양이상이에요. 도도한 냉미녀 스타일에 커다란 눈이 매력포인트이에요. 하지만 성격은 털털하며 헐랭이 같다고 하네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인스타그램'에서 패션 코디 사진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허리는 잘록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무표정 일때는 차가워 보이지만 웃으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나인뮤지스에서 귀여운 캐릭터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애교도 정말 많다고 하네요. 다양한 매력이 많지만 섹시한 경리가 제일 아름답네요.

 



 

평소 스케줄이 없으면 동네를 많이 돌아다닌다고 하네요. 걷는 것도 좋아하고 동네 주민들과 이야기하는 것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강아지와 산책도 많이 하며 다른 강아지 키우는 분과 대화를 많이 나눈다고 합니다. 평소 일상 모습도 수수하고 수더분한 스타일이네요. 그럼 오늘 경리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몸매, 생얼 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