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이 오늘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상대는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카레이서 서주원이라고 합니다. 2018년 11월 11일 오후 서울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훈남훈녀 커플로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민영의 과거 사진은 어땠는지~ 성형여부, 비키니, 결혼 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김민영은 1991년 9월 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키는 162cm이며 학교는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이에요. 직업은 모델, 기업인, 방송인이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동생 김현지, 반려견 사랑이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치과의사이시면 이름은 김찬수라고 하며 친동생도 개인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별명은 아옳이, 빡옳이, 지리산이 있다고 하며 쇼핑몰 메인 모델이기도 합니다. 방송출연도 여러번 하여서 아옳이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18살부터 모델 활동을 했왔다고 해요. 그래서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김민영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모습과 거의 다른 부분이 없다는 것 같습니다. 각자 느끼시겠지만 저는 성형은 하지 않은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목구비가 지금과 완전 똑같습니다. 그리고 동안 미모라 변함없는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김민영은 아리아 레전드와 전설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동을 햇으며 뮤즈베라에서 뮤즈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또 쇼핑몰 사장이기도 하며 향수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여러 다양한 활동을 많이 했네요.


 

얼굴을 크게 알린 계기는 하스스톤 프로그램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아옳이라는 별명도 붙여지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마스코트로 시작해서 지금은 게임 진행에 참여도 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했으며 잡지 맥심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성형외과 모델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코가 매력적이며 특히 입은 조커를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고 합니다.



 

이번에 결혼을 하는 상대 서주원과의 사귀게 된 계기는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 나눈 술자리에서 이상형을 김민영이라고 했는데 작사가 김이나가 김민영과 친분이 있어 소개해줬다고 합니다. 몇 번의 만남 후 자연스레 깊은 연인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청순한 마스크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민영과 남자답고 훈훈한 비주얼의 서주원은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김민영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몸매, 집안 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