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더의 연애 한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이한나 피부과 의사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의사이며 카페 CEO라고 합니다. 배구선수 김요한, 배우 한정수, 트로트 가수 이대원, 야구선수 이대형, 개그맨 이상준과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리더의 연애 한나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리더의 연애 한나 직업 피부과 의사, 유튜버, 카페 CEO로 유튜브 채널 '츄발라 Chuvall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12일 기준 구독자 수 2.39만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피부 미용, 다이어트 정보, 메이크업, 뷰티 등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초반에서는 가면을 쓰고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가면을 쓰고 피부 의학 상식 정보를 알려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 연남동에서 4층 피부과, 카페를 동시에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예능 프로 '리더의 연애'에서는 능력있고 아름다운 출연자로 나와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고 합니다.

 

리더의 연애 한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한나, 국적 한국, 1987년생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독일 괴팅겐 의대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k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2020년 1월 의사 국가고시를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더의 연애 한나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 사진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쌩얼 모습도 볼 수 있는데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피부과 의사 이한나는 원래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다이어트 후 11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항상 날씬한 몸매,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리더의 연애 한나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리더의 연애 이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리더의 연애 이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이서진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새로운 리더로 나왔습니다. 미인대회 한국 대표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졌으며 능력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