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더의 연애 이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이서진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새로운 리더로 나왔습니다. 미인대회 한국 대표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졌으며 능력도 뛰어난 리더라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강지섭, 모델 문수인, 개그맨 이상준 등과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더의 연애 이서진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리더의 연애 이서진 직업 작가, 연주팀 키조이스 리더, 대중음악연주가, 강연가, 사업가로 LSJ 컴퍼니 대표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스포츠 서울 주회 차세대 리더상 음악 부문 수상,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 주최 문화발전진흥대상 작가부문 수상, 팟캐스트 실음톡 방송작가 및 진행, 크로스오버 밴드 키조이스,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드 축하공연,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연주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인대회 출신으로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미,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슈퍼퀸 모델대회 베스트 감독상, 미스관광선발제전 선 등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리더의 연예 이서진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서진,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94년 4월 13일생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반원 초등학교, 경원 중학교, 반포 고등학교, 이화여대 관현악과이며 키 168.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문식, 어머니, 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 인터뷰에서는 월 순수익 2천만 원이라고 했으며 금수저 논란에 대해서는 부모님 두 분다 검소하시고 20살 이후로는 손을 벌리지 않았다고 하네요. 

 

리더의 연애 이서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사진을 보니 얼굴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책 '꿈을 찾는 음대생' 작가로 2017년 베스터셀러로 선정된 적이 있습니다. '꿈을 찾는 음대생'이라는 책을 쓰게 된 계기는 미국 여행을 계획하면서 줄리아드 음대생 인터뷰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불안정한 미래를 고민하는 음대생들에게 다양한 진로에 대한 정보를 주고 싶었고 그래서 책을 써야겠다는 확신이 생겼다고 하네요.

 

리더의 연애 이서진은 과거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음악을 했다고 합니다. 엄마는 서울대학교 피아노를 졸업한 피아니스트이며 친동생은 이화여대 비올라전공이라고 하네요. 음악가 집안으로 이서진은 이화여자대학교 관현악과 더블베이스 출신입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경영학과 출신 교수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리더의 연애 이서진의 나이 인스타 수입 연봉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