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팀 프로필 아내 김보라

1오늘의 정보1 2021. 7. 11. 22:10

가수 팀 프로필 아내 김보라

가수 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결혼 5개월차로 아내 김보라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팀의 아내 김보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내 김보라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팀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팀 직업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미국에서 살다가 대학 시절 한국 가수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 학교 중퇴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에 와서 예명 '팀'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 데뷔를 하자마자 노래 '사랑합니다'가 히트를 쳤고 인기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 천생연분,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2월 지금의 아내 김보라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보라 직업은 사업가로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가수 팀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티모시 황, 한국 이름 황영민, 국적 미국, 1981년 1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이며 키 183cm, 몸무게 7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빠, 엄마, 형 3명, 남동생 1명, 부인 김보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템플 대학교 영어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1집 앨범 '사랑합니다'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3년 코리아 뮤직 어워드 신인상 수상을 했으며 경력 사항은 2006년 한국여자프로골프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가수 팀 김보라 부부는 결혼 전 8년 동안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8년이라는 연애 기간동안 울고 웃으며 더욱 돈독해졌다고 하네요. 가수 팀은 우울증, 공황장애가 심해 안좋은 생각까지 했다고 합니다. 삶에 희망이 없어지니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다행히 그 직전에 믿음으로 이겨내고 미국 하와이에서 머물면서 힐링을 받았다고 하네요. 공백기 동안 자신의 음악에 대한 고민이 컸고 데뷔곡보다 잘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컸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김보라 덕분에 인생이 완번히 바꿔었고 행복해졌다고 하네요. 사랑꾼 남편으로 아내 김보라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 같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네요.

 

가수 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귀공자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고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뛰어난 자기관리로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가수 팀은 목회자 가정의 5형제 중 넷째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황준석 목사이며 어머니는이은성 목사라고 합니다. 또 첫째 형은 목회자, 둘째 형은 사업가, 셋째 형은 뮤지컬 감독과 작사 작곡가 겸 교육자, 남동생은 교회에서 청소년 찬양인도를 담당한다고 하네요. 가족 사진을 보니 가수 팀이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습니다.

 

가수 팀은 과거 1집 노래 '사랑합니다'를 발표하기까지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혼자서 10시간 이상 노래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노래 '사랑합니다'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지만 1위를 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2집 앨범 노래 '고마웠다고'가 1위를 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팀의 아내 김보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배우 홍종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티빙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도 주인공으로 나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