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훈 아내 미우라 아야네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가수 이지훈과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 발표 후 처음 아내 미우라 아야네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미우라 아야네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지훈 아내 미우라 아야네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이지훈은 2021년 4월 30일 자신의 SNS로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었고 예비 신부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고 하네요. 미우라 아야네 이지훈 부부는 나이차이 14살 차이이며 아직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내 미우라 아야네는 20대가 가지 전에 결혼을 하고 싶어 아직 결혼식을 안올렸고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혼 집은 누나 가족, 형 가족, 부모님이 함께 거주하고 있는 5층 건물이라고 하는데요. 조카만 9명이며 18명 대가족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신혼집에는 옥상 테라스, 엘리베이트 등이 있으며 이지훈 미우라 아야네 부부는 5층에 거주한다고 합니다.

 

이지훈 아내 미우라 아야네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미우라 아야네, 국적 일본,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며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지훈이 있습니다. 일본인으로 이름은 줄여서 '아야'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2012년 일본에서 한국으로 와 대학 입학을 했고 현재 직업 한국어 통역 및 번역 일을 한다고 하네요. 9년째 한국에 살고 있어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미우라 아야네 남편 이지훈의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이지훈, 1979년 3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빠, 엄마, 친누나, 친형, 부인 미우라 아야네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삼전 초등학교, 동신 중학교, 배명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1집 앨범 '왜 하늘은' 노래로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사항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홍보대사,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 제10회 전국국제영화제 홍보대사, 제20회 세계금연의날 홍보대사, 그룹 에스 멤버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지훈 아내 미우라 아야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지금과 얼굴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는데요. 미우라 아야네가 먼저 이지훈에게 3번의 데이트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부 퇴짜를 맞았다고 하네요. 삼고초려 끝에 이지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지훈 부인 미우라 아야네의 직업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가수 이지훈 결혼 과거

가수 이지훈 결혼 과거? 가수 이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신혜, 오현경, 김선경, 지주연 중 누구와 한집 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