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홍경민 프로필 아내 김유나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0. 11. 18:17

홍경민 프로필 아내 김유나 결혼 딸 사진

홍경민 아내 김유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정리 고민으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멋진 집으로 변신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경민 아내 김유나의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연주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홍경민 아내 김유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유나, 국적 한국, 198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직업 해금연주가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홍경민, 자녀 첫째 딸 홍라원, 둘째 딸 홍라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국립국악 고등학교입니다. 가수 홍경민과는 2014년 11월 2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홍경민 김유나 부부 나이차이 10살 차이며 사랑스러운 딸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습니다. 

 

가수 홍경민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홍성민이며 1976년 2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가 고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용마초등학교, 광장중학교, 대원고등학교, 충북대학교 정치외교학 중퇴이며 키 173cm, 몸무게 62kg, 혈액형 AB형입니다. 소속사는 마루엔터테인먼트로 1997년 정규 1집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큰 사랑을 받은 가수로 히트곡 노래는 흔들린 우정, 사랑 참, 내 남은 사랑을 위해, 후, 가져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유나 홍경민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3.1절 특집'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수 홍경민은 '홀로아리랑' 무대 때문에 해금연주자가 필요해서 김유나를 소개받았고 한복입은 모습을 봤는데 단아한 한복 자태에 반했다고 하네요. 또 손을 보게 되었는데 굳은살이 멋있어 보였다고 합니다. 김유나의 해금 연주라는 사진을 보니 단아한 매력이 있습니다. 현재 결혼 6년 차로 아내 김유나는 아이들 육아뿐만 아니라 박사 학위 준비로 본인 공부도 바쁘다고 하네요.

 

 

홍경민 인스타 보러가기

홍경민 아내 김유나 딸 라원, 라임이도 예능 프로 '슈돌'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첫째 딸 라원이는 똑부러지는 매력과 사랑스러움으로 첫 출연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수 홍경민은 딸바보로 자신이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잘한일은 라원이를 낳은 날이라고 했습니다. 홍경민 딸 라원이는 현재 나이 5살이라고 하네요. 홍경민은 현재 딸 라원, 라임 아빠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홍경민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홍경민 아내 김유나의 공연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삼청각의 아침, 송년레파토리공녀 남산골 허생전,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제302회 정기연주회 성탄음악회, 스톤재즈 THE Beyonders, 노스탤지어 2008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7년 제3회 세종음악콩쿠르 국악부문 일반부 대상, 제2회 전국대나무 악기경영대회 일반부 해금부문 금상, 제22회 동아국악콩쿨 일반부 해금부문 금상, 제21회 동아국악콩쿨 일반부 해금부문 은상, 한국예술평론가협회 특별예술가상이 있습니다.

 

홍경민 아내 김유나의 과거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학창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을 했고 해금 신동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국립 청소년 국악관현악단 창단 단원 활동부터 퓨전국악밴드 풀림 앙상블, 팀 아이렌, 스톤재즈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해금 연주가 김유나의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