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레드 벨벳 조이 몸매 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1. 18. 16:19


아이돌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아이린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중요한 부분은 레드벨벳 신곡과 신곡 안무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신곡 'RBB'는 중독성 강한 노래라고 하는데 어떤 노래 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섹시 안무도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레드벨벳 조이의 과거얼굴, 각선미 머리 등등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조이의 본명은 박수영이며 나이는 1996년 9월 3일 생으로 만으로 22살입니다.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이며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키 167cm, 혈액형 A형이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은 서울신화초증학교, 서울 신창중학교, 서울공연에술고등학교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박지영, 박민지이며 데뷔는 2014년 레드벨벳 싱글 앨범이네요. 레드벨벳에서 최장신으로 귀엽고 섹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포지션은 리드래퍼, 서브보컬이라고 하네요.

 

조이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능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어렸을 때 예쁜 편이라 어른들이 미스코리아에 나가라고 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부터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나 봅니다. 레드벨벳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매력적인 눈웃음과 입술이 돋보입니다.


조이2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쭉뻗은 각선미도 돋보이네요. 화보, 광고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어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성격은 어른스러운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털털하고 발랄한 성격으로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조이3


조이는 단발 머리, 긴 머리 등등 여러 헤어스타일을 보여주는데 다들 잘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여 더욱 물오른 미모를 보여줍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이쁘지만 성숙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그럼 오늘은 조이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