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이경 아버지 나이 집 군대

1오늘의 정보1 2018. 11. 19. 20:31

배우 이이경은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이준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도 코믹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MBC 수목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지헌 역으로 강력계 형사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이경의 과거사진, 학교, 여친, 군대, 집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과 최근 근황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이이경이며 실제 나이는 1989년 1월 8일 생으로 만으로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이웅범, 반려동물 고양이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가경초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기과이며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2년 영화 '백야'이라고 해요. 과거 중학교 시절 모범생이었으며 가라테 선수였다고 합니다. 체대에 갔지만 무릎을 다쳐서 휴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를 갔다고 합니다. 제대 후 체대를 관두고 연기학원을 다녀서 서울예대 연기과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이이경1


이이경 과거 얼굴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이경은 금수저 등 집안 정보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버지 이웅범 직업은 LG화학 사장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퇴직하고 연암공대 총장으로 취임했다고 하네요. 2015년 금융감독원이 공개한 보고서에는 아버지 이웅범 의 연봉은 10억 원대라고 합니다.


이이경2


이이경3


배우 정인선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6월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사실을 인정도 하고  잘 어울리는 공개 열애 커플이라 아쉬움이 있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 태양의 후예, 별그대, 으라차차 와이키키, 고백부부 등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이경4


이이경 인스타 사진


2013년 4월 1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서 음주운전에 적발되었습니다. 집 근처에서 대리기사를 보내고 주차를 하던 중 음주단속에 걸렸다고 합니다. 이제는 음주운전은 절대 안 하시길 바라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고 싶으며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에서도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이이경의 성형전, 과사,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