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선아 MBC 수목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차우경 역으로 아동 심리 상담사로 숨막히는 심리전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드라마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선아의 성형전, 과거얼굴, 남편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선아는 1973년 10월 1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중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50kg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모델, 배우이며 소속사는 굳피풀이네요. 학력은 동경한국학교, 미국인디애나 볼스테이트대 피아노 전공,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가족은 남동생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데뷔는 1996년 광고 '한불화장품'이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과거 일본과 미국에서 생활을 해서 영어와 일본어에 잘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내이름은 김삼순'을 출연하여 톱스타가 되었습니다.


김선아1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비슷한 것 같습니다. 성형에 대해서는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며 판단하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는 통통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지금은 꾸준한 다이어트로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방법이 너무 궁금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김선아의 선글라스, 자켓, 숏컷 헤어스타일 등등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선아2


김선아3


연관검색어에 '김선아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김선아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예전에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가수 나훈아 루머에 대해서 직접 해명을 했습니다. 과거 나훈아 아리수 공연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를 받았으며 김선아는 MBC 연기 대상을 받으면 초대를 받는 걸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날 처음 나훈아를 봤으며 남친과 함께 공연장에 갔다고 하네요. 시간이 흐른 후 남자친구가 일본에서 칼을 휘두르는 사람이 됐다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김선아4


김선아는 과거에 GOD 여자 멤버가 될 뻔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GOD였다면 어땠을 까 정말 궁금하네요. 이번에 드라마 '붉은해 푸른달'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그리고 영화, 예능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선아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남친, 머리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