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아이린 성형전 키 몸매 인스타그램

1오늘의 정보1 2018. 11. 18. 13:05


아이돌 걸그룹 레드 벨벳 아이린이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신곡 'RBB-Really Bad Boy'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30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안무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파격적인 섹시 안무라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이린의 과거얼굴, 실물, 비키니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아이린의 본명은 배주현이며 생일, 나이는 1991년 3월 29일 생으로 만으로 27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북구 칠곡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 키 158cm, 혈액형 A형이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은 대구인지초등학교, 대구 운암중학교, 학남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포지션은 센터, 리더, 메인래퍼, 서브보컬, 리드댄서라고 하네요.가족은 부모님, 여동생입니다. 데뷔는 2014년 레드벨벳 싱글이네요.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이린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이 갑니다. 다른 점을 찾자면 볼살이 조금 빠진 것 같네요. 방송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마스크 비율 깡패로 여자 아이돌 중 2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얀 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가 돋보입니다. 작은 체구지만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각선미도 뛰어납니다. 레드벨벳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이린의 안경, 사복 패션은 항상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이린2


다양한 광고, 화보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세 아이돌이겠죠. 연관검색어에 '아이린 박보검 열애'라고 언급이 되어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뮤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가수 크러쉬가 아이린을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실물은 더욱 이쁘다고 하네요. 아이린은 이상형에 대해 편안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아이린3


낯가림이 심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잘 웃지도 않고 친해지면 장난을 많이 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겁이 많고 고소공포증도 있어서 계단을 내려갈 때 멤버 손을 잡고 내려간다고 합니다. 집안일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리미 요정으로 멤버 조이가 학생 때 교복도 다림질 해줬다고 하네요. 다양한 매력이 많은 아이돌이네요.


아이린4


술은 좋아하지 않고 못 먹는 음식은 닭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가장 자신 있는 요리가 닭강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앨범도 어떤 반응을 받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좋은 음악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린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실제키,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