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홍수현 성형전 남자친구 남편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1. 17. 20:29

 

배우 홍수현은 현재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이트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래퍼 '마이크로닷'과 열애설 기사가 나서 많은 주목을 받았으나 이후 전남친 '마이크 로닷'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홍수현의 과거 얼굴, 성형전, 몸매, 프로필 등등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홍수현, 생년월일 1981년 2월 15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이며 고향 지역은 강원도 홍천군입니다. 키 173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문성여자상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으며 소속사 콘텐츠와이이네요. 데뷔 시기는 1996년 광고 '존슨 앤 존슨'이라고 합니다. 연기자로는 19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했습니다. 세련된 외모와 상큼한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홍수현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역시 대단한 동안 미모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리즈 시절 모습이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늘씬한 각선미도 돋보이네요. 완벽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능에서도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도시어부'에 출연하여 가수 '마닷'을 만나게 되었으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홍수현 마이크로닷

 

홍수현 마이크로닷 나이차이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워낙 홍수현이 동안이라 크게 차이나지 않네요. 두 사람은 도시어부에서 만나 이후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 만나서 친분을 쌓았다고 해요. 전남자친구 마닷과 공개 열애 했지만 결별하게 되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탤런트 홍수현 남편, 홍수현 이혼, 홍수현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홍수현은 결혼 하지 않았으며 미혼입니다.

 

 

홍수현 남자친구


홍수현의 실물 모습도 대단하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모습보다 더욱 아름다운 미모라고 합니다. 청순하면서도 도회적인 비주얼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 마닷과 달달한 모습도 보인다고 하네요.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마닥은 홍수현에게 음식을 사다주는 모습을 보이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홍수현 몸매

맥심 화보 모델 등 여러 화보에서 탄탄한 몸매와 섹시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다이어트 비법, 자기관리 방법을 알고 싶네요. 요즘 예능 '서울메이트 2'에서 아파트 집 공개를 하며 좋은 영어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영화, 움짤, 광고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홍수현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