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비 프로필 부모 남편 조쉬 국적 키

요리사 국가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가격리하는 도중 생일파티를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궁내막증을 치료하기 위해 영국에서 한국을 왔는데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대상자로 2주 간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논란이 되자 자가격리 방영수칙 위반 논란 해명과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리사 국가비의 프로필 정보 부모 남편 조쉬 국적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여동생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요리사 국가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국가브리엘라, 국적 한국 아르헨티나, 1988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국에스더, 남편 조슈아 대릴 캐럿, 반려견 강이지 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3년 르 코르동 블루 요리 디플로마, 2014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이며 학력 사항은 코르동 블루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국가비 직업 유튜버 겸 요리사로 유튜브 채널 '국가비'를 2014부터 시작했으며 구독자 수 9월 27일 기준 133만명이라고 합니다. 과거 2014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3'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했습니다. 국가비는 부모님은 한국인이며 국가비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이후 스페인에 살았고 2001년에는 미국에서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미술 공부를 하기 위해 프랑스 파리로 유학을 갔으나 프랑스 요리에 빠져 코르동 블루에 입학하여 요리 공부를 했습니다. 마셰코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그때부터 한국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국가비는 여러 나라에서 거주해서 어린시절 정체성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한국어 4개 국어를 할 수 있으며 한국어는 어린시절에 부모님에게 배웠다고 하네요. 국가비에게는 6살 어린 친동생이 있습니다. 동생 국에스더는 스페인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초등학교, 멕시코에서 중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호주 시드니에서 대학을 나왔으며 한국에서 거주한다고 하네요. 여동생 국에스더도 아름다운 비주얼로 우월한 자매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가비는 영국남자 조쉬와 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2014년 미국에서 만나 교제를 하였고 2015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은 영국 런던, 한국 제주도에서 2번 했다고 하네요. 그럼 남편 조쉬의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조슈아 대럴 캐럿, 국적 영국, 1989년 5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잉글랜드 브라이튼이며 키 18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런던 대학교 동양아프리카연구대학, 종교 개신교입니다. 직업 방송인, 모델, 유튜버이며 아버지가 중국 혼혈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예능 '렛츠고 시간탐험대2'입니다.

 

국가비는 방송 출연을 자주 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 닥터의 냉장고, 세계 견문록, 한식 세계를 품다, 팔로잉가비, 아내의 맛,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편 조쉬와는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좀 더 추억을 쌓고 아이를 갖고 싶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셰프 국가비의 집안 국적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