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주현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개그우먼 주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순 없어'에 출연하여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개그맨 이상준, 류근지, 송병철, 이문재, 서남용과 미팅을 하여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주현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웃찾사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주현정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주현정, 국적 한국, 1989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64cm, 혈액형 AB형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라고 하며 유튜브 채널 '구구랜드'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2021년 8월 15일 기준 구독자 수 10.7만명, 콘텐츠는 라이브방송, 무서운 이야기, 재밌는 이야기,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10대 청소년 대상 위주의 유튜브로 주요 타켓 구독층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주현정 직업 리포터, 유튜버, 코미디언, 모델로 2014년 SBS 1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캐그우먼 데뷔 전에는 리포터 일을 했고 지금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새벽의 스타, 몰입가족, 알바넷, 말이오 말이지, 오마이갓걸, 남자의 심장, 꿈에 등에 나와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17년 웃찾사 폐지 후 웹 예능 '걸벤져스'에 합류했고 그밖에 당신의 아이씨, MBC 뽀뽀뽀,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세상을 여는 아침, 생방송 오늘 아침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주현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아름다운 비주얼로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 시절 남자 개그맨들에게 인기가 엄청 많았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주현정은 개그우먼 데뷔 전 연기나 개그를 배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기들보다 부족함이 많아 2년 정도 엑스트라도 제대로 못했다고 하네요. 2년만에 웃찾사 고정 코너에 들어갔지만 아쉽게 코너가 막을 내리고 웃찾사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항상 준비된 자세로 유튜버 체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그우먼 된 계기는 과거 평범한 대학생이었지만 과거 KBS 합창단 시절이 기억에 남았고 방송을 다시 하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리포터 활동을 먼저 하게 되었고 공채 개그맨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구구쌤 원더구구 주현정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안소미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가정사

안소미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가정사 코미디언 안소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안소미는 결혼 이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