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오아이 출신이자 위키미키 멤버인 김도연이 오늘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SBS 예능 '정글의 법칙' 라스트 인도양편에 출연하는 김도연이 정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도연의 과거얼굴과 성형여부 몸매 키 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도연은 1999년 12월 4일생으로 20살이며 인천광역시 부평구 출생입니다. 키는 173cm 이며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별자리는 사수자리이며 토끼띠 라고 합니다. 학교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김도연1


어린 시절 모습들인데 너무 귀엽죠 나이가 들어가도 미모와 늘씬한 키에 몸매는 변함이 없네요. 그래서 인지 중학교 2학년 때 치어리딩 동아리에서 단장을 맡은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부터 끼가 상당했음을 알 수 있네요. 키 173cm 에 49kg 라는 신체 사이즈로 봤을 때 살짝 마른 몸이라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김도연2


김도연 유치원 시절 모습으로 보이는데 얼굴이 그대로네요 ㅎㅎ. 너무 귀여운 외모라 얼굴을 보고도 바로 김도연의 어린시절 모습이라고 생각이 들게 만드는군요. 그래서 인지 성형은 전혀 하지 않았다고 생각이 들긴 합니다. 그대로 잘 커서 인지 도시적인 모습으로 최근 2017년엔 패션화보 모델로 활약하고 있기도 합니다.




김도연3


시크한 외모와 도도한 미모를 함께 가지고 있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죠. 걸 크러쉬도 보이는 듯 합니다.. 오늘 위키미키의 김도연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제가 느끼기엔 성형은 하지 않아 보이네요.. 아직 소속팀인 위키미키가 많이 뜨진 않았지만 좋은 활동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오늘 김도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