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은성 성형 아이비 군대 과거

1오늘의 정보1 2018. 10. 27. 17:35


뮤지컬 배우 고은성이 오늘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 여행에서는 출연을 하지만 다음 여행에서는 함께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고은성이 최근 육군 군악대 모집에 지원했으며 2018년 11월 12일에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능 '뭉쳐야 뜬다 시즌2'에서 고정멤버로 합류하자마자 하차를 한다고 해요. 이번이 마지막 여행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고은성의 과거얼굴, 소속사, 고향,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고은성의 나이는 1990년 9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28살입니다. 키는 178cm, 몸무게 70kg이며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네요.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휴학이며 소속사는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입니다. 데뷔는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했습니다. 뮤지컬배우로 아직 경력이 많지 않지만 레전드급 무대를 많이 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가창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고은성1


깨끗한 창법과 타고난 음색으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공연은 페임, 그리스, 퍼플릭 집들이, 비스티 보이즈, 여신님이 보고 계셔, 위키드, 인터뷰, 로미오와 줄리엣, 록키 호러쇼, 햄릿 : 얼라이브, 노트르담 드 파리 등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또 예능 출연도 했는데요. 예능 '복면가왕'에서는 '다들 좀 담가볼까? 노천탕'이라는 가명으로 78차 경연 준우승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에 출연하여 결승전까지 올랐습니다. 소속팀은 '흉스프레소'로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고은성2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얼굴과 똑같으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2016년 뮤지컬 '위키드'에서 가수 아이비와 함께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났습니다. 같은 무대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을 했으며 나이차이가 8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후 결별설이 났지만 재결합하고 2018년 6월에 또다시 결별을 했다고 했습니다. 




고은성3


헤어진 이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현재 고은성의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베이스 바리톤 권서경과 함께 2018년 10월 31일 여의도 호텔에서 낭만적인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컨셉의 애프터 파티도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뮤지카' 앨범도 발매했습니다. 좋은 앨범이 기대가 되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고은성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무지카, 권서경, 여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