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진웅이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 유해진, 이서진과 함께 오늘 출연한다고 합니다. 완벽한 타인 특집으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진웅이라는 이름이 아버지 이름이며 아버지 이름이 멋지고 남자다워서 예명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오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진웅의 성형전, 과거얼굴, 아내, 결혼, 딸, 미투, 고향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조진웅의 본명은 조원준이며 1976년 4월 2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2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이라고 합니다. 키는 186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야탑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데뷔는 1997년 연극 배우로 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사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국 영화계의 신스틸러에서 지금은 주연급 배우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조진웅1


과거 얼굴이 보니 지금보다는 살이 쪄있는 모습입니다.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과 추노, 영화 우리형에서 저 사진처럼 큰 덩치로 나왔습니다. 그러다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큰 인기를 받으면서 살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영화 '아가씨'에서 후견인 코우즈키를 연기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했으며 18kg로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시그널'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이목구비를 보니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로 인해 모습이 조금 달라진 것 같습니다. 체중을 빼기 위해 한 감량비법으로는 복싱을 꾸준히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상당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조진웅2


더욱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대단한 훈남이었네요. 큰 키에 넓은 어깨,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좋은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대학교 시절 연기 과외를 받던 제자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는 6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며 교제 기간이 굉장히 오래됬다고 하네요.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의 아내가 눈길이 가네요.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이네요. 자녀는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조진웅3


연관검색어에 '조진웅 미투'라고 있는데 찾아보니 별다른 내용은 없었습니다. '인스타그램'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배우 김지수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조진웅의 과거사진, 자녀, 학교, 인스타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블리즈 미주 성형전 몸매 출근길  (0) 2018.10.26
장도연 성형전사진 몸매  (0) 2018.10.26
신이 성형전후 결혼  (0) 2018.10.25
홍석천 남자친구 결혼 엄마  (0) 2018.10.25
노라조 조빈 결혼 원흠  (0) 2018.10.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