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러블리즈 미주 성형전 몸매 출근길

1오늘의 정보1 2018. 10. 26. 15:15


걸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개그맨 권혁수와 함께 가상 신혼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신혼집을 구경하면서 신난 모습을 보여주며 권혁수왕의 신혼부부 놀이에 즐거워 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러블리즈 미주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고향, 글래머, 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미주의 본명은 이미주, 나이는 1994년 9월 23일 생으로 만으로 24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키는 165cm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소속사는 울림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러블리즈입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 메인댄서이며 별명은 미듀, 시어머니, 도도퀀, 쌀술형, 부엉이가 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이영주가 있으며 학력은 옥천여자중학교, 옥천상업고등학교 인터넷상거래과입니다. 섹시한 이미지에서 발랄한 비글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입니다.


미주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똑같은 모습이에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시면서 각자 판단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비타민은 같은 멤버입니다. 음악방송 프로그램 출근길에서 다양한 포즈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음색 또한 성량이 좋아서 시원시원한 음색이 특징입니다. 라이브가 좋은 멤버라고 하네요.


미주2


댄스는 부드러우면서도 절도있는 파워풀한 춤을 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러블리즈의 개그캐릭터로 청순하고 도도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말이 많고 끼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미주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없으며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가 있다고 하네요. 이미주의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재밌는 사진들도 많아서 웃을을 주네요.




미주3


시크하고 도도하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몸매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작은 얼굴은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많은 아이돌로 앞으로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미주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자친구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