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너 김진우 프로필 성형 여동생 인스타 키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김진우가 오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같은 그룹 멤버인 송민호와 함께 출연하여 극과극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김진우는 꽃미모 집돌이로 쇼파에 앉아서 드라마에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또 반전매력도 보여준다고 하여 많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위너 김진우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고향, 어머니, 열애, 성격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진우는 1991년 9월 26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0살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영암군입니다. 키는 178cm, 몸무게 58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학력은 목포공업고등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이며 데뷔는 2014년 위너 정규 앨범입니다. 소속그룹은 WINNER이며 포지션은 리드보컬이네요. 그룹에서 최연장자이며 본인이 귀요미를 맡고 있다고 했습니다. 방송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에요.

 

김진우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진우는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남이라고 합니다. '수박상'이라는 별명의 장본인 답게 정말 잘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이 매우 크며 예쁘며 조각같은 마스크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오똑한 콧대와 도톰한 입술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또 아이돌 가수답게 감미로운 음색을 가졌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어요. 헤어스타일도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머리로 훈훈하네요.

 

 

김진우2

성격은 마음이 여리고 눈물을 자주 흘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진우는 여장이 정말 잘 어울려요. 드라마 '상속자들' 패러디에서 '유라헬' 캐릭터로 분장을 했는데 너무 잘 소화를 해서 '김라헬'이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정말 아름답네요.ㅎ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후드티를 즐겨입는다고 하네요. 특히 회색 후드를 자주 입으며 숙소에서도 항상 후드를 입는다고 해요.

 

 

김진우3

소문난 집돌이로 밖에 나돌아다니지 않아 아이돌하기에 최적화된 성격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자신과 닮은 사람이라 했으며 큰눈, 갸름한 얼굴, 적당한 단발, 키는 165cm라고 하네요. 아직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습니다. 군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지 않았으며 갈때 되면 갈 것 이라고 합니다. 반려동물은 고양이를 키운다고 해요. 스핑크스 두 마리를 키우고 있으며 이름은 베이와 레이라고 하네요. 오늘 방송에서 볼 수 있겠죠.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김진우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이상형, 학교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송민호 과거 여동생

위너 송민호 과거 여동생? 위너 송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강승윤'과 함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좋은 케미를 자랑했는데요. 만약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