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영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키

가수 박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박진영이에요. 이번 글에서는 박진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인 아내 집안 종교 자녀 근황 최근 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박진영 프로필
  2. 박진영 리즈 과거얼굴
  3. 박진영 결혼 부인 자녀

1. 가수 박진영 프로필

본명 - 박진영

나이 - 1971년 12월 13일 (51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신체 - 키 182cm, 몸무게 74kg, 혈액형 A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부인, 딸 2명

학력 - 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 정치학 석사 중퇴

종교 - 개신교 (초교파)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 해제

데뷔 - 1992년 그룹 '박진영과 신세대'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MBTI - ENTP

 

2. 박진영 리즈 과거얼굴

박진영은 현재 가수 겸 JYP엔터테인먼트의 설립자 겸 대표 프로듀서입니다. 현재 JYP엔터테인먼트의 주식 15.67%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가 기준으로 약 7000억 원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박진영은 1990년대에는 가수였고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음원 저작권 수입 1위를 기록한 작곡가이기도 합니다. LP, 카세트테이프, CD, 다운로드 & 스트리밍까지 음원시장의 변화를 전부 겪어본 가수이기도 하죠. 그런 박진영의 과거를 알아보면 어려서부터 호기심이 많고 해보고 싶은 것은 다 해보는 '사고뭉치'였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초등학교 1학년 때 아버지 직장이 해외 지사로 발령이 나면서 온 가족이 약 2년 반 동안 미국 뉴욕에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춤에 재능을 보여서 흑인들과 댄스 배틀을 해도 1등을 했다고 하네요. 이때의 미국 생활이 박진영으로 하여금 영어를 배우고 마이클 잭슨, 스티비 원더를 비롯한 흑인 음악의 매력에 빠지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중학교 시절 학업성적이 매우 우수했다고 하는데 대부분 '수'이고 극히 일부만 '우'였다고 하는군요.

 

이후 박진영은 더욱 음악에 빠져들었고 부모님은 자식의 뜻을 존중해 가수의 길을 걸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연세대학교 지질학과에 입학하였고 대학 재학 중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이 시기부터 작곡가 김형석의 밑으로 들어가 2년 간 온갓 수발을 들며 작곡의 A부터 Z까지 모두 배워오는 등 본격적인 창작의 밑거름을 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세대 재학생이었던 박진영은 가수가 되기 위해 여러 군데의 소속사에 접촉했지만 잘생기지 않은 외모로 거절당하다 작곡가 김형석이 소속된 기획사의 오디션에 뽑히게 되었고 이후 '날 떠나지 마'로 최고의 스타 가수가 되었습니다.

 

3. 박진영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박진영은 1993년 박진영이 20살이 되던해 지인의 소개로 전부인을 만나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부인의 가족들이 연예인 남편은 안된다며 반대를 했고 그래서 박진영은 은퇴를 선언하고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던 중 1999년 극비리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09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시간이 지나며 서서히 멀어지게 되었다며 이혼 이유를 밝혔고 위자료로 30억 원 정도와 매달 2천만 원에 합의를 했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2013년 지금의 부인을 만나 재혼을 했고 이후 자녀로 딸 2명을 낳았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박진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이혼 전부인 재혼 아내 집안 자녀 근황 노래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asiansoul_jyp/

박진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jypark

 

 

인순이 프로필 나이 본명 집안 아버지 엄마 남편 자녀 딸

인순이 프로필 나이 집안 남편 딸 가수 인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인순이는 레전드 가수들과 함께 팀을 만든다는 소식에 많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