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상윤 결혼 이혼

1오늘의 정보1 2018. 10. 28. 18:00


배우 이상윤이 SBS 예능인 '집사부일체' 에 출연하며 인간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차기작 영화 '오케이! 마담'이 개봉 예정입니다. 예능 '미우새'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윤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탤런트 이상윤의 과거사진, 집, 군대,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등에 대하여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이상윤, 1981년 8월 15일생으로 실제 나이 39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 사항는 여의도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학사 졸업하였습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영화 '색즉시공 2'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외동 아들입니다.어린시절부터 건축설계사 아버지를 둔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외아들로 컸다고 합니다. 서울대 출신 배우로 학벌로 먼저 주목을 받았으며 남자 서울대 '김태희'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합니다.


1


이상윤은 어린 시절에는 모범생으로 배우에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데뷔도 늦은편인데요 군대 입대를 공익으로 나왔는데 여의도에서 공익근무요원을 하다 에이전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는 2007년 영화 '색즉시공2' 데뷔하였으며 연기 활동을 하다가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 에서 남자 주인공 강우재 역으로 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드라마가 성공을 하며 이상윤의 인지도도 또한 많이 올라가기도 하였죠. '인스타그램'에서도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큰 키,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상윤 유이 결별


이상윤 남상미


이상윤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방송 생활을 하며 연예인과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는데 전여친 '남상미'와 연인 사이였으나 2013년 결별 사실을 공개하였고 각자의 갈 길을 간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 자연스럽게 이별 수순을 밟은 것이며 편안한 동료 사이로 남았습니다. 그 뒤 2016년 5월 3일 애프터스쿨 출신 전여자친구 '유이'와 열애설 보도가 있었는데 쿨 하게 인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유이 결별이유 2017년 1월 25일에 성격 차이로 인해 결별하였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상윤 구혜선 열애'가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윤2


이상윤3


현재 출연 중인 '집사부 일체' 에서 은근 투머치토커 기질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상윤 이혼, 이상윤 부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이상윤의 인스타, 여친, 성형전, 집안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예능과 드라마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방문 하신 분들은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