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영희 남편 실제나이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1. 4. 17:30


배우 서영희가 OCN 금토 드라마 '트랩'에서 신연수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서영희를 볼 수 있었는데 예능 '런닝맨'에서 출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서영희 과거 얼굴, 성형전, 결혼, 남편, 몸매, 치과, 실제나이,딸 등 관련 된 내용들 살펴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본명 서영희 1980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 사항은 일산대진고등학교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 사항은 현재 남편과 자녀 딸 한 명 있습니다. 데뷔 시기 1999년 연극 '모스키토'로 데뷔를 한 서영희 입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이에요.


서영희 남편


초반에는 인지도가 거의 없는 배우였으나 2008년 출연작 영화 '추격자'에서 '미진' 역으로 그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후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에서 인기의 정점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가 수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대부분 그런 배역을 많이 맡기도 하였는데 사실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배우죠.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역할을 맡았는데 이는 충무로와 연극 무대에서 더욱 넓은 입지를 가진 배우이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서영희 과거사진


 서영희1


서영희2


배우 서영희는 고생 전문 배우로 불리기도 하는데 맡는 작품마다 다른 배우에게 맞거나 쫓기거나 고생하거나 죽는 위험에도 처하고 실제 죽는 역할을 많이 맡기도 하였습니다. 영화 궁녀, 선덕여왕, 추격자에서 배역이 죽었으며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에서도 죽으면서 사망전문 배우로 이름이 올라갔습니다. 서영희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영화는 보고 난 후 찜찜함이 남는 영화를 선호한다고 밝혔고 독립영화, 사회고발영화 , 대안영화등에도 꾸준하게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영희는 2011년 5월에 회사원과 결혼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남편 직업 외국계 회사을 다니고 있으며 나이차이는 동갑내기입니다. 그 후 결혼 5년 뒤인 2016년에 임신 후 딸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둘째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서영희3


서영희 남편

SBS 드라마 '시크릿 마더' 와 영화 탐정 : 리턴즈, 그리고 '여곡성'에서는 배우 우 '손나은'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매년 많은 작품을 찍고 있기도 하는데 예능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반갑기도 하네요. 데뷔 초와 지금의 얼굴에 큰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네요.. 단순 화장의 차이? 정도로 느껴집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서영희를 기대합니다. 탤런트 서영희의 과사, 출연영화, 남편, 실제나이, 성형전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도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