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벤 결혼 남편 집안 임신 자녀 근황

가수 벤이 실시간 검색에 올라왔습니다. 가수 바이브, 벤 등 소속사 메이저나인이 악플러들에게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했네요.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루머, 악성 댓글 등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벤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벤의 직업 가수로 2010년 걸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은 해체했으며 벤은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네요. 벤은 tvN 예능 '퍼펙트싱어 VS'에 출연하여 이선희 노래 '인연'을 부르며 유명해졌습니다. 2014년에는 예능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네요. 특히 드라마 '또 오해영' OST 노래가 음원사이트 13주 연속 1위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히트곡 노래 열애중, 헤어져줘서 고마워, 알고싶어요,꿈처럼 등이 인기가 많아요.

 

벤
벤 성형

벤 본명 이은영, 1991년 7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동구 화수동이며 키 147.5cm, 몸무게 33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인천만석 초등학교, 화도진 중학교, 박문여자 고등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메이저 9로 데뷔 시기는 베베미뇽 디지털 싱글 앨범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가수 벤 몸매

벤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예인 중 최단신 연예인으로 실물 키가 개그우먼 박나래보다 작다고 합니다. 하지만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네요. 벤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벤 실제키
벤 열애

벤은 '포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예능 출연작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이 있습니다. 그럼 가수 벤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어요.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