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나 프로필 리즈 다이어트 몸매 키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인 다나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원래의 미모를 되찾았다는 소식입니다. 82kg 까지 살이 쪘던 다나는 55kg 으로 무려 27kg 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달라진 다나의 모습과 앞으로의 활동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다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다나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남자친구 결별 다이어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다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다나의 본명은 홍성미 입니다. 1986년 7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다나의 키 171cm 에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청담중학교 - 하남고등학교 -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를 졸업하였으며 2000년 배우 데뷔 2001년 가수로 데뷔 하여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다나는 1998년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이 었을때 TV에 출연하는 가수들을 보고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친구들과 함께 롯데월드에서 주최하는 댄스대회를 나가고 싶었으나 나이제한에 걸려 무대는 못 오르고 맨 앞 관객석에서 볼 수 있게 해주었는데 심사위원으로 있던 매니저에게 눈에 띄게 되었고 가수 제의를 하게 되고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다나를 보아를 이을 인재로 보고 트레이닝 시키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다나 과거사진

다나 몸매

다나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부터 보컬, 댄스등을 집중적으로 3년간 교육을 받았으며 2001년 솔로 가수로 데뷔를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이후 시트콤 '논스톱' 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말투로 유행어를 만들며 사랑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2집 음반으로 활동을 이어가다 솔로 활동을 종료하고 천상지희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다나의 천상지희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09년 스테파니가 허리 부상때문에 활동을 중단하며 팀도 활동이 중단되었고 2011년 선데이와 함께 듀엣 체제로 활동을 하였으며 이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다나 다이어트

다나 이호재

다나는 2017년 3월까지 복면가왕에서 원래의 다나 그대로 모습으로 오랜만의 근황 소식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8년 갑자기 살찐 모습의 다나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다나는 공개 열애 하던 사람인 영화배우 감독 이호재와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 이별 여행을 떠난 상황에서 아끼는 동생의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듣게 되며 우울증과 불면증이 심해지기 시작 하였고 살이 쪘다고 합니다. 우울증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불안정한 상황이 되어 몸의 기초대사능력과 식욕 통제 능력이 떨어지며 몸무게가 무려 82kg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나 성형외과

다나 나이

다나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까지만 해도 우울증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란 기대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다나는 해냈고 결국 27kg 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해 인간승리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제는 당당히 수영복을 입고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방송 활동을 보여주는 다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다나 과거사진 다이어트 남자친구 이호재 결별 몸무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