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은 프로필 나이 성형 기상캐스터 자녀

배우 김혜은이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배정남 편에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정남과 영화 '보안관' 작품으로 인연을 맺어 함께 MT를 가는 등 좋은 의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 김혜은의 예능모습이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김혜은 프로필 과거 남편 김인수 직업 집안 몸매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김혜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혜은은 1973년 3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출신이며 신체 사이즈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김혜은 학력으로는 부곡여자중학교 - 금정여자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김인수와 딸 김가은이 있다고 합니다. 1997년 청주 MBC 아나운서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김혜은

김혜은은 과거 부산에서 태어나 금정여고와 서울대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한 뒤 1997년 MBC 에 지원했다가 2명만 뽑는 아나운서 시험에서 김주하, 방현주에 이어 3등을 하는 바람에 청주MBC 에서 아나운서로 근무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서울로 올라와서 기상캐스터와 뉴스데스크 메인 기상 캐스터로 활약하였으며 2004년 8년간의 기상캐스터 생활을 정리하고 퇴사 하며 배우로써 삶을 살기 시작 하였습니다.

 

김혜은 남편 김인수 집안
김혜은 남편 직업

 

김혜은의 남편인 김인수의 직업은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김혜은과 남편 김인수는 같은 미용실이 인연이 되어 사랑에 빠진 경우라고 합니다. 담당 디자이너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혜은은 과거 아무 생각 없이 편하게 입는데 남편은 왜 자신의 앞에서 편한 옷만 입는다고 불만을 갖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남편 김인수는 김혜은의 시원시원한 성격에 첫 눈에 반했고 뜨거운 애정 공세가 이어지며 결혼에 골인 하였다고 합니다.

 

 

김혜은 몸매
김혜은 성형전

건국대학교 치의학과 출신이며 현재 교정전문 치과의원 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혜은과 김인수의 사이에는 자녀 딸 김가은 양이 있습니다. 딸 역시 엄마처럼 좋은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밝혀 미래에 배우로써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김혜은은 늦은 나이에 이름을 알린 케이스긴 합니다.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 에서 여사장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당시 나이 40살이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상당한 몸매를 자랑하며 연관검색어로 '김혜은 몸매' 가 생기는 등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혜은 딸
김혜은 집

김혜은은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면서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죠. 40대 중반이 넘어가며 딸도 있는 여배우로 스스로를 관리하는 모습이 멋있어 보입니다. 김혜은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확실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는 좋은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혜은 과거정보와 남편 몸매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