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여은 리즈 몸매 고향 결혼 금수저 남편

배우 손여은이 SBS '미운우리새끼' 에 배정남과 함께 MT를 떠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영화 '보안관' 으로 인연을 맺었던 배정남과 손여은은 아직 인연이 계속되며 MT를 떠났다고 하는데요 예능에 출연한 손여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손여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손여은 프로필 몸매 나이 과거사진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손여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손여은의 본명은 변나연입니다. 1983년 8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손여은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와 언니가 있다고 하며 손여은 학력사항은 부산예술고등학교 - 동아대학교 피아노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2004년 MBC 드라마 '천생연분' 으로 데뷔 하였으며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는군요.

 

손여은

손여은은 과거 서울에거 길거리 캐스팅이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원래 손여은은 피아니스트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7살 때 부터 피아노를 배워왔다고 하는데 학교도 부산예술고등학교에 진학 하며 피아니스트가 되는것이 당연하다 여겼다고 합니다. 연기자로 꿈을 바꿨을땐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하며 대학교에서 피아노학과를 졸업한다는 약속을 하여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나연 본명으로 활동 할 당시는 주로 광고에 출연하거나 조연으로 활동해 큰 인기를 얻지 못해 슬럼프가 오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손여은 몸매

손여은 과거사진

손여은은 대학교 졸업 후 연예계에 다시 복귀를 하게 되며 '드라마시티' 로 연기력을 인정받기 시작해 '단막극의 여왕' 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습니다. 과거 단막극과 조연 활동 당시 동안미녀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당시 나이가 30살 정도였지만 새롭게 등장한 얼굴에 상당히 동안 얼굴을 보여주어 3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상당한 동안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조금씩 이슈가 되고 인기를 얻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손여은 몸매

손여은 전남편

손여은은 이후 활발한 드라마 활동을 보여주기 시작 하였는데 특히 2013년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에 출연하며 이름을 제대로 알리며 손여은의 출세작이 되었습니다. 2017년 '언니는 살아있다' 에 악역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로 주연 못지 않은 비중을 가진 캐릭터로 만들며 열연을 하며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일일&주말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활동 외에도 피아노실력과 댄스 그리고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또한 랩 실력까지 대단하다고 하는데 앞으로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이 기대 되기도 하네요.

 

 

손여은 결혼

손여은 나이

배우 손여은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 배우인데 연관검색어에는 '손여은 결혼' ,'손여은 이혼' ,'손여은 전남편' 등 전혀 근거 없는 루머성 연관검색어가 상당수 존재 합니다. 이는 드라마 배역에 의해 그런 이야기들이 생겼으리라 보이며 실제로는 전혀 결혼 하지 않은 미혼 여배우 손여은 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손여은 과거 몸매 결혼 전남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