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니 프로필 과사 학력 몸매 키

블랙핑크 제니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개인 활동 위주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제니인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제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제니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카이 결별 남자친구 동영상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라고 합니다. 1996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출생이라고 하네요. 제니의 키 는 16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며 제니 학력사항은 서울청담초등학교 - 와이콰이 인터미디엇 스쿨 - ACG Parnell College - 서울 청담중학교 라고 합니다.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제니

제니는 그 이름때문에 외국인 또는 교포 2세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 9살 때부터 5년동안 뉴질랜드 유학을 다녀와서 영어가 유창하다고 합니다. 제니는 유학 간 지 얼마 안되어서 MBC 특집 다큐멘터리에 뉴질랜드 유학생으로 출연한 적이 있기도 하다고 하네요. 만 8살에 호주와 뉴질랜드로 여행을 갔는데 뉴질랜드 여행에서 제니가 좋아하자 다음년도에 바로 유학을 보냈다고 합니다.

 

제니 과거사진

제니 성형전

제니는 뉴질랜드에서 공부를 하다 만 13~14살에 미국 플로리다의 학교로 옮겨서 공부를 이어가게 하려는 부모님의 계획에 따라 미국 유학 준비를 하다가 뭘 하고 싶은지 모른 상태로 미국에 있기 싫어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한 뒤 한국으로 돌아 왔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서도 YG 음악이 좋았던 제니는 한국에 와서 YG오디션을 본 뒤 연습생이 되었으며 영어를 할 줄아는 랩퍼가 자신 밖에 없어 랩을 맡았고 6년이라는 긴 시간을 연습생 활동을 하며 보컬 랩 댄스등을 모두 잘 하며 리드보컬까지 맡으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니 나이

제니 카이

제니는 블랙핑크 데뷔 이후 매력적인 외모로 인간구찌라는 별명이 생기는 등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철저히 가수 활동만 이어가며 조용히 지내던 제니, 2019년 1월 1일 엑소 멤버 카이와 열애중인 것이 디스패치를 통해 보도가 되었습니다. 당시 최고의 인기 가수 끼리의 열애설이라 아주 크게 이슈가 되었는데 이날 오후 바로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하기도 하였으나 결국 공개에 대한 부담감 때문인지 한달도 지나지 않아 결별소식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제니 몸매

제니 몸매

제니는 아기같은 외모에 갸녀린 몸매를 보여주고 있으며 가끔씩 노출이 동반되는 옷을 입으며 제니 몸매로 이슈가 되는 경우도 많이 있었습니다. 인간 구찌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고급스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제니인데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아무런 사건 사고 없이 지금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블랙핑크 제니 과거사진 동영상 국적 학력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